목록2015/04/01 (1)
[EDITORIAL] BLCbrand <CARRY THE THOUGHTS> : CHAPTER 09
안녕하세요. 새롭게 론칭하는 글로벌 가방 브랜드 BLCbrand(비엘씨브랜드)의 디자이너 이근백입니다. 마지막 챕터에서는 우리의 브랜드가 가진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시각적으로 인지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주는 아이덴티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GRAPHIC IDENTITY가방을 만들기 시작한 뒤로 9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 동안 수많은 인쇄물과 패키지 등 다양한 시각물들도 함께 제작되었습니다. 비엘씨브랜드(BLCbrand)로 새롭게 브랜드가 정리되면서 제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각물들의 변화도 함께 진행되어야 했습니다. 제품마다 제품이 가지고 있는 형태나 일관된 무드, 즉 아이덴티티가 있듯 로고와 같은 여러가지 시각물에서도 비엘씨브랜드를 연상하고 인지할 수 있는 시각적 아이덴티티가 필요했습..
NEWS
2015. 4. 1. 1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