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씨브랜드, 시계 브랜드 ‘하이퍼그랜드’ 협업 컬렉션 출시 본문

NEWS

비엘씨브랜드, 시계 브랜드 ‘하이퍼그랜드’ 협업 컬렉션 출시

2016. 1. 28. 11:30







비엘씨브랜드, 시계 브랜드 ‘하이퍼그랜드’ 협업 컬렉션 출시



글로벌 가방 전문 브랜드 비엘씨브랜드(BLCbrand)가 새로운 클래식을 제안하는 시계 브랜드 ‘하이퍼그랜드(Hypergrand)’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퍼그랜드는 디자이너 리로이 자비에르가 이끄는 시계 브랜드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38mm 다이얼과 손쉽게 교체 가능한 나토 스트랩이 특징인 하이퍼그랜드는 ‘NATO 01 시리즈’와 ‘헤리티지 시리즈’로 구분된다. 하이퍼그랜드는 독자 개발한 세계 최초 프린트 인쇄 방식의 나토 스트랩을 바탕으로 ‘새로운 클래식’을 재해석해 흥미로운 방식으로 제안하고 있다. 


비엘씨브랜드는 하이퍼그랜드와 진행하는 이번 협업 컬렉션을 통해 ‘Concatenation of present(현재의 연결)’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여기에는 ‘시간’이 가진 연속성과 연결 고리에 대한 의미가 담겨 있다. 


컬렉션은 가방 2종과 NATO 01 워치 2종이 각각 블랙과 화이트로 구성됐다. 비엘씨브랜드의 스테디셀러 베이시스 데이백과 딜리버백에는 각각 독특한 요소가 적용되었다. 지퍼와 지퍼 손잡이에는 화이트 색상이 포인트로 적용되었다. 비교적 단순한 외형을 갖춘 각 제품 전면부에 적용된 스트랩 또한 인상적이다. 가방 한 쪽에는 이번 협업 컬렉션의 타이틀이 새겨져 있어 의미를 더한다. 


시계 2종에도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다이얼과 스트랩에 스테인리스 소재의 루프와 버클 장식이 적용되어 클래식한 느낌이 특징이다. 38mm 지름의 다이얼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남녀 구분 없이 쉽게 착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0mm 두께의 고밀도 스트랩에는 협업 컬렉션의 타이틀이 새겨졌다.


비엘씨브랜드와 하이퍼그랜드의 협업 제품들은 오는 2월 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www.blcbrand.com) 및 직영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백팩 59,000원, 토트 백 35,000원, 시계 각 139,000원.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에서 전개하는 비엘씨브랜드는 ‘Carry The Thoughts(생각을 담는 가방)’이라는 메시지를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비엘씨브랜드의 가방 컬렉션은 넓은 연령대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캐주얼한 감성의 ‘비엘씨브랜드’와 프리미엄 라인인 ‘비엘씨 그레이(BLC GRAY)’로 구분된다.


























BLCbrand x Hypergrand 공식 판매처 | 


온라인 

www.blcbrand.com

hypergrand.kr

heights-store.com


오프라인 

비엘씨브랜드 (신세계 강남점)

브라운브레스 (홍대점, 신사 가로수길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명동 눈스퀘어점, 커먼그라운드점, 부산 신세계 센텀점, 부산 광복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