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씨브랜드, 2016 신학기 가방 컬렉션 출시 본문

NEWS

비엘씨브랜드, 2016 신학기 가방 컬렉션 출시

2016. 2. 4. 11:51





비엘씨브랜드, 2016 신학기 가방 컬렉션 출시



(주)브라운브레스에서 전개하는 가방 브랜드 비엘씨브랜드(BLCbrand)가 2016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규 가방 컬렉션을 출시한다.


비엘씨브랜드의 이번 컬렉션은 백팩부터 크로스백, 토트 백 등 다양한 가방들로 구성되었다. 시원한 색감의 투 톤 오렌지부터 나뭇잎을 연상시키는 프린팅 카키 그리고 독특한 질감이 매력적인 카무플라주 패턴까지 새로운 원단이 적용된 신제품들이 대거 출시된다. 카무플라주 패턴 제품들은 오직 비엘씨브랜드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비엘씨브랜드와 협업 컬렉션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이너 리로이 자비에르가 이끄는 시계 브랜드 ‘하이퍼그랜드’와의 캡슐 컬렉션은 가방 2종과 시계 2종으로 구성되었다. 비엘씨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인 비엘씨 그레이와 레트로 컨템포러리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협업 컬렉션 또한 함께 출시된다. 독특한 색감의 자카드 패턴으로 구성된 커스텀멜로우 협업 컬렉션은 백팩 1종, 크로스백 1종, 토트 백 1종 그리고 악세서리 2종으로 구성된다.


비엘씨브랜드는 신학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들을 응원하고자 진행되는 비엘씨브랜드의 신학기 캠페인 <레디 포 스쿨>이 진행된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와 비엘씨브랜드 제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비엘씨브랜드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에게는 로고가 새겨진 카드 홀더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비엘씨브랜드 신규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www.blcbrand.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직영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2월 4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비엘씨브랜드는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에서 전개하는 가방 브랜드로 ‘Carry The Thoughts(생각을 담는 가방)’이라는 메시지를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의 제품들로 넓은 연령대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캐주얼한 감성의 ‘비엘씨브랜드’와 프리미엄 라인인 ‘비엘씨 그레이(BLC GRAY)’로 구분된다.


























BLCbrand 공식 판매처 | 

온라인 www.blcbrand.com

오프라인 비엘씨브랜드 (신세계 강남점), 브라운브레스 (홍대점, 신사 가로수길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명동 눈스퀘어점, 커먼그라운드점, 부산 신세계 센텀점, 부산 광복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