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씨 그레이, 실용성이 돋보이는 신규 화보 공개 본문

NEWS

비엘씨 그레이, 실용성이 돋보이는 신규 화보 공개

2016. 1. 11. 13:57





비엘씨 그레이, 실용성이 돋보이는 신규 화보 공개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가방 브랜드 비엘씨 그레이(BLC GRAY)의 신규 화보가 공개되었다.


비엘씨 그레이는 글로벌 가방 전문 브랜드 ‘비엘씨브랜드(BLCbrand)’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기존 비엘씨브랜드 제품보다 클래식하고 포멀한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특히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비엘씨 그레이 컬렉션은 평범한 스타일을 꺼리는 개성 강한 오피스 워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는 오피스를 배경으로 비엘씨 그레이 가방을 사용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화보 속 모델의 다양한 착장을 통해 포멀한 수트 혹은 편안한 캐주얼 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비엘씨 그레이의 특징을 엿볼 수 있다.


비엘씨 그레이 컬렉션은 백팩, 크로스 백, 토트 백, 악세서리 등으로 구성되었다. 각 제품마다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내부 인테리어 구조를 갖추고 있다. 특히 백팩, 크로스 백 제품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별도의 이너 파우치와 랩탑 전용 수납부가 마련되어 있어 많은 양의 소지품도 구분해서 수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각 제품에는 가볍고 마찰에 강한 코듀라 원단과 천연 소가죽이 메인으로 적용되어 가방 사용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오염 또는 손상에 강하다.


비엘씨브랜드 관계자는 “비엘씨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선보이는 비엘씨 그레이 컬렉션은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찾는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비엘씨 그레이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www.blcbrand.com) 및 직영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BLC GRAY 공식 판매처 | 

온라인 www.blcbrand.com

오프라인 비엘씨브랜드 (신세계 강남점), 브라운브레스 (신사 가로수길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아카이브 롯데 본점, 시리즈 (이태원, 코엑스, 신본, 현무역, 신경기, 현대구, 신인천, AK수원, 갤타임, 신센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