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2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GESTURE OF UNITY’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2012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GESTURE OF UNITY’

2012. 9. 18. 10:34




브라운브레스 2012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GESTURE OF UNITY’ 


Prologue

대화를 나누면서 브라운브레스 소속임을 밝히면 ‘가방 브랜드?’ 혹은 ‘백팩 만드는 브랜드?’라고 되묻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때마다 매번 브랜드 히스토리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를 해드리기는 하지만 아쉬움이 느껴질 때가 많았습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의류 브랜드로 런칭하였고, 6년 여의 길지도 짧지도 않은 시간 동안 꾸준히 성장해왔습니다. 초기부터 의류를 바탕으로 시작된 브라운브레스에서 가방 라인이 선보여진 건 브랜드가 런칭되고 1년 후입니다. 후발 주자로 시작된 가방 라인이 단 기간에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시간이 갈수록 의류 컬렉션보다 눈에 띄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가방 제품에 보여주시는 큰 관심과 애정에 언제나 고개 숙여 감사 드리는 브라운브레스지만, 한편으로 의류가 부각되지 않는다는 점에 대한 아쉬움과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해 브라운브레스는 이번 시즌부터 보다 성숙해진 의류 컬렉션을 준비하였습니다.


브라운브레스는 2012년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을 통해 자체 브랜드 역사상 가장 큰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기본 라인의 셔츠와 데님의 패턴을 새롭게 정립하고,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제품의 디테일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울 패딩 블레이져, 왁스드 컨버스 싱글 코트, 덕다운 N3B와 같이 아우터 군을 크게 강화하고, 악세서리 군의 종류를 늘리는 등 이전 시즌에 비해 풍성해진 의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멋진 디자인과 메시지가 담긴 의류 컬렉션을 선보여드렸던 브라운브레스는 앞으로도 단순한 가방 브랜드 내지 의류 브랜드가 아닌 풀 컬렉션을 전개하는 하나의 브랜드로 소개될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려고 하니, 항상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Gesture of Unity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2012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의 타이틀은 ‘Gesture of Unity’입니다. 이미 출시된 브라운브레스 가방 컬렉션을 통해 소개해드린바 있는 컬렉션 타이틀이 의미하는 것은 ‘연대의 표현’으로 ‘당신과 함께하여 우리가 되기 위해 손을 내미는 것’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를 통해 혼자 가는 것이 아닌 동료와 함께 내가 가진 것을 나누고 내가 가지지 못한 것을 배우며 더욱 가치 있는 것을 향해 나아가는 것에 대한 동경, 그리고 경험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










브라운브레스 2012 Fall & Winter Collection 



브랜드 역사상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브라운브레스의 이번 가을, 겨울 컬렉션은 단순히 종류만 늘어난 것이 아닌 새로운 원단, 부자재 등을 활용하여 기존에 보여드리지 못했던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여집니다. 디자인적으로 기존 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브라운브레스만의 위트 있는 디테일을 표현하여 브라운브레스 백팩과는 또 다른 재미 요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셔츠는 다양한 원단에 기본 브라운브레스만의 베이직한 패턴과 디테일이 가미된 제품들이 선보여집니다. 단단한 내구성과 높은 활동성을 겸비한 샴브레이, 데님 셔츠. 클래식한 디자인의 옥스포드 셔츠, 두께감 있는 이중지 울 소재를 활용한 재킷 셔츠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피그먼트 워싱 처리로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히어로 나염 져지와 와플 원단 소재의 스트라이프 크루넥, 노르딕 패턴의 후드티 등을 선보이는 져지 라인이 공개됩니다. 또 이번 컬렉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니트 라인에서는 램스울을 사용한 무지 니트, 노르딕 패턴의 니트, 비니, 머플러 등을 선보여 컬렉션의 다양성을 높였습니다. 













데님은 셀비지, 스톤워싱 등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춰 톤 다운된 컬러의 원단을 이용하여 제작하였고, 지난 2012 봄, 여름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새로운 데님 핏을 기준으로 삼았습니다.














의류 컬렉션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아이템은 아우터입니다. 울, 왁스드 캔버스 등 다양한 원단으로 제작된 패딩 블레이져, 베스트, 싱글 코트 그리고 추운 겨울을 대비한 N3B 등이 출시됩니다. 색상 또한 다양하게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한층 높였습니다. 이 밖에도 모자, 머플러, 반다나, 그리고 카드지갑 등의 다양한 악세서리 제품들도 선보입니다. 










------------------------------------











Product Information


▶ SHIRTS

단단한 내구성과 높은 활동성을 겸비한 샴브레이, 데님. 스탠다드한 핏 감을 연출하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옥스포드 셔츠, 두께감 있는 이중지 울 소재를 활용한 재킷 셔츠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0123456789

 

 











▶ JERSEY 

빈티지한 느낌의 피그먼트 워싱 처리로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히어로 나염 져지와 와플 원단 소재의 스트라이프 크루넥, 노르딕 패턴의 후드티 등을 시즌 키 아이템으로 제안합니다. 

 

 

 

0123456789

 

 











▶ KNIT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니트라인으로 램스울을 사용한 무지 니트, 노르딕 패턴의 니트, 비니, 머플러 등을 통해컬렉션의 다양성을 높였습니다. 

 

 

 

0123


 

 











▶ JACKET / COAT

브라운브레스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의 의류 라인에서는 아우터의 볼륨이 크게 늘어납니다. FW시즌 스테디셀러인 스타디움 자켓을 시작으로 울 원단의 블레이져, C/N 소재의 싱글 코트를 선보입니다. 방한 아우터도 기존 N3B 이외에도 피코트, 더플 코트, 울 파카 다운, 울 패딩 블레이져와 같이 다양해진 것이 큰 특징입니다. 

 

 

 

0123456

 

 








0123456789

 

 








01234

 

 











▶ Denim

셀비지, 스톤워싱 등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춰 톤 다운된 컬러의 원단을 이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지난 2012 봄,여름 컬렉션부터 선보인 브라운브레스만의 새로운 데님 핏의 기준을 참고하였습니다. 

 

 

 

01234

 

 











▶ Pants

가을, 겨울 컬렉션 분위기에 맞춘 코튼 소재의 카고 팬츠와 클래식하게 입을 수 있는 울 팬츠로 구성되었습니다. 

 

 

 

01234

 

 











▶ ACCESSORY

 

 

 

01234567891011121314

 

 








012345678

 

 

 








------------------------------------










Schedule


1차 딜리버리 : 2012년 9월 7일 (금) – 발매 완료

2차 딜리버리 : 2012년 9월 말

3차 딜리버리 : 2012년 10월 중순


*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Stockist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브라운브레스 홍대 오피셜 스토어

브라운브레스 신사 Passage 스토어

브라운브레스 컨셉 스토어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F)


ACME (안양)

Eze shop (수원)

Choko (부평)

Multi X (전주)

Musinsa.com

A-Land (명동, 부천, 온라인)

T-with (신세계 강남, 센텀)

Stylefield (롯데 잠실)

F.OUND Store (홍대)

Dakorner (이태원)

Go South (부산)

Hiphoper.com

GV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