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직영 스토어 오픈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직영 스토어 오픈

2012. 9. 20. 11:49








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직영 스토어 오픈


오는 9월 21일 금요일,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2층에 직영 스토어를 오픈한다.


올해로 6주년을 맞이한 ‘인-하우스’ 형태의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브라운브레스는 ‘Spread the message’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의류와 가방 라인으로 나누어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2012년 가을, 겨울 시즌에서 브랜드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브라운브레스는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입점을 통해 홍대, 신사 가로수길에 이어 세 번째 직영 스토어를 오픈 한다. 인테리어는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는 백화점 공간에서 브라운브레스만의 느낌을 쉽게 각인시키고 직영 스토어간 통일감을 주기 위해 진한 색상의 목재와 구로 파이프, 강판 등 거칠면서도 정리된 듯한 느낌을 주는 소재를 주로 사용하였다. 취급되는 브랜드는 브라운브레스 외에도 향초 브랜드 썸띵크(Somethink), 캘리포니아 기반 브랜드 퍼블리쉬(Publish), 그리고 Highsnobiety, reed pages와 같은 해외 매거진 등이 있다. 브라운브레스 관계자는 ‘홍대, 신사 못지 않게 개성이 강한 명동에서 보다 더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한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은 주로 이지 캐주얼 브랜드들이 모여있던 매장으로 바로 옆 롯데백화점 본점과 중복되는 브랜드의비율이 80% 가까이 됐다. 그러나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을 통해 자리를 지키고 있던 브랜드 대부분이 철수했고, 이를 대신해 SPA 브랜드와 편집숍 등 기존 백화점에서는 만나기 힘들었던 브랜드들이 들어서게 된다. 브라운브레스 뿐만 아니라 칼하트, 칩먼데이, 허쉘 등의 스토어가 들어서는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은 이번 리뉴얼로 기존 백화점에서는 만난 볼 수 없었던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젊은 백화점’의 이미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직영 스토어는 오는 9월 21일 금요일에 오픈 하고, 그랜드 오픈일인 10월 5일 금요일에 맞춰 브라운브레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발매와 같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www.brownbreath.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