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2년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두 번째 딜리버리 출시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2012년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두 번째 딜리버리 출시

2012. 9. 19. 17:34





브라운브레스 2012년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2차 딜리버리 출시


브라운브레스의 2012년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2차 파트 제품들이 오는 9월 21일(금) 오후 2시에 출시된다.


앞서 브라운브레스는 9월 7일(금) 컬렉션 1차 딜리버리 출시를 통해 셔츠, 데님, 모자 등과 같은 악세서리 제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1차에 이은 2차 딜리버리에서는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이 출시된다.


브라운브레스 의류 컬렉션 2차 딜리버리에서는 셔츠, 크루넥, 재킷, 그리고 악세서리 제품들을 선보인다. 두툼한 울 원단으로 제작하여 보온성을 겸비한 셔츠 4종, 자수와 그래픽 등으로 포인트를 준 크루넥 4종, 브라운브레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니트 2종,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이 인상적인 블레이져와 왁스드 코튼 원단으로 제작된 싱글 코트 등 재킷 3종이 출시된다. 이 밖에도 카무플라주 원단에 다양한 제스쳐를 나염으로 새긴 5가지 색상의 반다나가 함께 선보여질 예정이다.


오는 9월 21일(금)에 발매되는 브라운브레스 2012년 가을, 겨울 의류 컬렉션 2차 파트 제품들은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비롯 각 국내,외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다.





----------------------------------------------------------------------------



2차 딜리버리 제품 소개




012

Proof Sweat Shirt

Color : Black, Orange

Fabric : Jersey (Cotton 80% / Polyester 20%)

두 가지 색상의 실을 이용해 직조한 멜란지 Sweat Jersey 크루넥 입니다. 시즌 컨셉을 나타내는 Proof 패치 자수의 디테일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0123


100% Truth Stripe

Color : Navy, Grey, Black

Fabric : Jersey (Cotton 100%)

스트라이프 직조의 와플 원단이 사용된 크루넥 셔츠입니다. 셔츠, 티셔츠 등과 레이어드 하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012

Motherland Hoodie

Color : Navy, Grey

Fabric : Jersey (Cotton 80% / Polyester 20%)

두 가지 색상의 실을 이용해 직조한 멜란지 Sweat Jersey 크루넥입니다. 시즌 컨셉을 나타내는 ‘MotherLand’ 프린팅이 돋보이는 후드셔츠입니다.






01


GU Zip up

Color : Black, Navy

Fabric : Jersey (Cotton 100%)

시즌 로고 G.U (Gesture of Unity)가 패치 자수로 새겨진 Sweat Jersey 집업후디입니다. 안감이 기모 처리되어 있어 가을, 겨울에 착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01


GU Tweed Shirt

Color : Black

Fabric : Wool Tweed (Wool 60% / Acrylic 30% / Rayon 10%)

울 트위드 소재로 제작된 셔츠입니다. 라그랑 형식의 소매 디테일로 소매 부분의 활동성이 높은 제품으로 비교적 두꺼운 소재로 추운 날씨에도 착용하기에 적합합니다.






01


ITR Wool Check Shirt

Color : Green, Red

Fabric : Flannel (Wool 70% / Rayon 30%)

플란넬 울 셔츠입니다. 가을, 겨울 시즌 제품으로 블랙과 그린, 블랙과 레드의 깔끔한 조합과 투 포켓 형식의 디테일이 특징인 제품입니다.두께감이 있는 울 소재로 제작되어 겨울철에도 착용하기에 적합합니다







01


ITR Check Shirt

Color : White, Red

Fabric : Flannel (Wool 80% / Rayon 20%)

울 이중지 원단 셔츠입니다. 겉감과 안감에 각각 깅엄, 타탄 체크가 사용되어 재미요소를 더한 셔츠로 두께감이 있어 보온성과 실용성이 뛰어난 셔츠입니다. 







Gesture Padding Shirt

Color : Black

Fabric : Cotton 100%

누빔 처리된 패딩 셔츠입니다. 코듀로이 배색과 투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누빔 처리가 되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셔츠입니다. 방한용 아우터의 이너로도 입기 좋은 제품입니다.






012


GU Knit

Color : Oatmeal, Charcoal

Fabric : Lambs Wool 100%

램스울 원단의 베이직 니트입니다. 셔츠, 티셔츠 등과 레이어드 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소재 특성상 가볍고 보온성이 높아 가을, 겨울에도 착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012


Motherland Knit

Color : Grey, Burgundy

Fabric : Lambs Wool 100%

램스울 원단의 니트입니다. 시즌 컨셉을 나타내는 ‘Motherland’ 프린팅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소재 특성상 가볍고 보온성이 높아 가을, 겨울에도 착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01


GU Blazer

Color : Navy

Fabric : Wool 60% / Nylon 40%

3버튼 디테일의 울 블레이져입니다. 양 사이드 포켓은 히든 버튼으로 여닫을 수 있게 제작되었고 카모 배색의 안감이 포인트를 줍니다.






012


GU Single Coat

Color : Navy, Beige

Fabric : Nylon 39% / Polyester 43% / Cotton 18%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싱글코트입니다.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기장입니다.






0123


Knot Stadium Jacket

Color : Black, Grey

Fabric : Wool 70% / Poly 30% / Arm-Cowhide (Genuine Leather)

2012년 가을, 겨울 시즌 스타디움 자켓입니다. 모직으로 제작된 바디 부분과 Cowhide소재가 사용된 소매에 안감에는 누빔지를 사용하여추운 겨울철에도 착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012


Unity Quilted Vest

Color : Navy, D.Beige

Fabric

Navy – Cotton 100%

D.beige – Cotton 100%

브라운브레스 2012 가을, 겨울 시즌 Quilted Vest 입니다. 카라 부분의 여밈을 단추를 이용하여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겨울철아우터와 레이어드 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GU Twill

Color : Navy, Beige

Fabric : Twill Cotton (Cotton 100%)

바이오 워싱 처리를 거친 트윌 면 소재의 치노 팬츠입니다. 벨트 고리 부분과 포켓이 연결되어 있는 디테일이 포인트인 제품입니다. 






01


Rope Earflap

Color : Navy, Khaki

Fabric : Wool 70% / Poly 30%

겉면과 Earflap 배색의 디테일이 재미를 주는 Earflap Cap입니다. 보온성이 높은 울 소재를 사용하여 가을, 겨울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클래식한 모자입니다.






01


Gesture Hunting Cap

Color : Brown, D.Grey

Fabric : Wool Tweed (Wool 60% / Acrylic 20% / Nylon 20%), Rip (Acrylic 100%)

울 트위드 원단과 립 원단의 배색이 포인트를 주는 헌팅캡입니다. 후면부에는 수축율이 높은 립 원단을 배치하여 추운 겨울철에는 귀 덮갣로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01


Spread Check Cap

Color : Black, Grey

Fabric : Wool 60% / Polyster 40%

체크 울 원단으로 제작된 Cap입니다. 측면에는 새겨진 ‘Spread the message’ 슬로건 로고가 포인트를 주는 제품으로 두께감이 있어 가을, 겨울철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01


GU Herringbone Cap

Color : Grey, Red

Fabric : Wool 70% / Polyester 20% / Acrylic 10%

울 헤링본 원단으로 제작된 6각 형태의 Cap입니다. 전면에는 시즌 로고 ‘GU(Gesture of Unity)’로고 패치가 부착되었고, 후면에는 사이즈 조절 고리와 서브 라벨이 부착되었습니다.








Gesture Bandana

Color : Green, Blue, Black, Violet, Red

Fabric : Cotton 100%

카무플라쥬 원단의 각종 제스쳐가 나염으로 인쇄된 반다나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Stockist

브라운브레스 홍대 오피셜 스토어
브라운브레스 신사 Passage 스토어
브라운브레스 컨셉 스토어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F)

A-Land (명동, 부천, 온라인)
T-with (신세계 강남, 센텀)
Stylefield (롯데 잠실)
F.OUND Store (홍대)
Dakorner (이태원)
Go South (부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