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Cbrand, CIVITAS collection 본문

REVIEW

BLCbrand, CIVITAS collection

2017.03.22 18:28

비엘씨브랜드의 시비타스 컬렉션입니다.


넓은 개폐부와 넉넉한 수납공간을 지닌 시비타스 토트백과 함께  출시된 에스 토트백 그리고 플라이트 백은 가볍게 메기 좋은

 제품들로 일상 생활은 물론 여행 중에도 특히 활용도가 뛰어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밖에 제품마다 포켓 디테일을 적용해 수납성을 강화하였고,

가볍지만 마찰에 강한 나일론 원단을 적용해 가방 사용 중에 발생할 수 잇는 데미지 혹은 오염으로부터의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비엘씨브랜드는 시비타스 시리즈가 갖고 있던 디자인적 아이덴티티 요소에 주목했습니다.

시비타스 시리즈에 적용된 라인은 ‘도시’에 살면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형태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도시’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시비타스가 갖고 있는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도시에서 생활하는 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재해석해 새로운 비엘씨브랜드의 컬렉션에 담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브라운브레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brownbreathshop.com






시비타스 시리즈를 베이스로 제작된 N042 Civitas Tote Bag(W)(시비타스 토트백(W)) 입니다.
캐주얼한 의상은 물론 포멀한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우러지는 아이템입니다.



제품 전면에는 시비타스 고유의 직조 라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메인 원단으로 바둑판 형태로 견고한 실을 넣어 파열이나 찢어짐에 강하고 가벼운 립스탑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제품 하단에는 조직이 굵고 4번의 PU 코팅을 통해 더욱 내구성을 높인 나일론 1680D 원단이 적용되었습니다.



메인 수납부의 모습입니다.
책이나 의류, 음반 등 부피가 다양한 소지품도 한번에 쉽게 수납할 수 있도록 넓은 개폐부가 적용되었습니다.
개폐부는 지퍼로 여닫을 수 있어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소지품의 분실을 방지해줍니다.



마찬가지로 시비타스 시리즈를 베이스로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자인,
N050 Civitas S.Tote Bag(시비타스 에스토트백) 입니다.



시비타스 시리즈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어주는 곡선이 제품 상단에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PC를 비롯해 책과 같은 필기도구를 수납하기에 적당한 사이즈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적용해 어깨에 메거나 손으로 드는 형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N049 Civitas Flight Bag(시비타스 플라이트 백)입니다.



도심 속에서 흔히 발견할 수 있는 ‘직선’과 ‘곡선’ 같은 아이덴티티 요소가 곳곳에 담겨 있어 유니크함을 더해줍니다.



총 3개의 포켓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크기가 작고 자주 사용하는 물건은 외부 포켓을 활용하고 지갑이나 여권, 카메라 등은 메인 수납부에 구분 수납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넉넉한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어 일상 생활은 물론 특히 여행중에 활용도가 뛰어난 아이템입니다.




브라운브레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brownbreathshop.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