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001] N060 DEFINITION BACKPACK 본문

REVIEW

[REVIEW #001] N060 DEFINITION BACKPACK

2016. 4. 21. 17:09








◎ DESIGN


01234567


HISTORY

2008년에 첫선을 보인 브라운브레스의 '데피니션 백팩'. 데피니션 백팩은 총 세 가지 컨셉(모양이 유지되고 네모난 형태의 들 수도 멜 수도 있는 가방)을 바탕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스케이트보드 혹은 의류를 쉽게 수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전면부 두 개의 스트랩은 데피니션 백팩이 가진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나타내어 줍니다. 데피니션 백팩은 첫선을 보인 후로 지금까지도 브라운브레스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모델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NEW DEFINITION BACKPACK

2015년, 브라운브레스의 가방 라인이 가방 전문 브랜드 '비엘씨브랜드(BLCbrand)'로 분리되면서 우리는 새로운 버전의 데피니션 백팩, 'N060 DEFINITION BACKPACK'을 선보였습니다. 이는 기존 데피니션 백팩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이어받으면서도 비엘씨브랜드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특별한 제품입니다.







◎ FABRIC


012


NYLON 1680D MATT

메인 원단으로 조직이 굵고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1680D 매트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원단 후면에는 추가로 4번의 PU 코팅을 시행해 잦은 마찰에 대한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보는 각도에 따라 은은하게 반사되는 광이 매력적인 원단입니다.



3X3 CANVAS HIGROSSY COATING

콤비 원단으로 조직이 굵고 두께감 있는 3X3 캔버스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위에 무광 하이그로시 코팅을 입혀 외부로부터 발생하는 데미지 및 오염에 대해 뛰어난 내구성을 갖고 있습니다. 주로 가방 하단에 적용되어 아이템 특성상 발생하는 잦은 마찰로부터 가방을 보호해줍니다.







◎ FUNCTIONALITY


01234567891011


N060 데피니션 백팩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진화된 모습을 선보입니다. 가방에는 실제 가방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연구한 흔적들이 담겨 있습니다.


Open and Shut

가방 후면부가 열리며 한꺼번에 젖혀지는 구조로 제작되어 랩탑, 서적, 의류 등 부피가 큰 소지품도 손쉽게 넣고 뺄 수 있습니다.


Wear

어깨와 등은 가방 착용 시 인체와 가장 오랜 시간 맞닿는 부위입니다. 이때 발생하는 피로를 줄이기 위해 어깨끈과 등 부분에 두툼한 충전재를 채워 넣었습니다. 또 인체와 직접 맞닿는 부위마다 메쉬 원단과 공기 통로가 적용되어 오랜 시간 쾌적함을 유지해줍니다.


Pocket

가방 내/외부 곳곳에 다양한 크기의 포켓이 마련되어 있어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방 내부에 위치한 랩탑 전용 수납부는 랩탑 혹은 테블릿 PC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최대 15인치 수납 가능)


Zipper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된 지퍼 풀러는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벼운 소재로 제작되어 이동 중 지퍼끼리 마찰을 통해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시켜줍니다.


Strap & Buckle 

가볍고 견고한 스트랩과 클립형 버클이 함께 적용되어 사용 중 가방끈이 흘러내리거나 풀리는 일을 방지해줍니다. 또한, 후크 형태의 버클은 추운 겨울철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 STORAGE

012345678910


INSIDE
전면부에는 메쉬 포켓이 있어 내부 소지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랩탑 전용 파티션을 통해 랩탑 또는 태블릿 PC를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넓은 메인 내부 공간에는 서적, 의류 등 부피가 큰 소지품도 쉽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OUTSIDE
가방 전면부 포켓에는 외장 배터리, 지갑, 이어폰 등 부피가 작은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편리합니다. 양쪽 측면 포켓은 깊이가 있어 물통, 우산 등 길이가 긴 소지품도 수납할 수 있습니다. 가방 전면부와 하단에는 스케이트보드, 재킷, 삼각대 등을 캐리할 수 있는 스트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깨끈에 N396 GRAVITY POUCH 제품을 결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HOW TO USE


N060 데피니션 백팩은 기존 제품이 가지고 있던 기능성과 형태적인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보완할 점들은 보완하고 삭제할 것들은 과감히 삭제한 새로운 버전의 가방입니다.


데피니션 백팩의 넓고 잘 나누어진 수납부는 크기가 다양한 소지품을 구분 수납할 수 있고, 별도로 마련된 파티션은 랩탑 등과 같은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설계된 어깨끈과 등판 또한 장시간 착용 시 발생하는 피로도를 줄여줍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리한 수납성 그리고 튼튼한 내구성은 데피니션 백팩이 가진 강력한 아이덴티티입니다.


N060 데피니션 백팩은 비엘씨브랜드가 제시하는 가장 이상적인 백팩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