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씨브랜드, 디즈니 ‘곰돌이 푸’ 컬렉션 출시 본문

NEWS

비엘씨브랜드, 디즈니 ‘곰돌이 푸’ 컬렉션 출시

2016.02.23 17:47





비엘씨브랜드, 디즈니 ‘곰돌이 푸’ 컬렉션 출시



㈜브라운브레스에서 전개하는 가방 전문 브랜드 비엘씨브랜드(BLCbrand)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와의 협업 컬렉션을 오는 2월 24일에 출시한다. 


비엘씨브랜드와 디즈니의 협업 컬렉션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Winnie the Pooh)와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곰돌이 푸의 절친한 친구 티거는 호랑이지만 무섭기는커녕 온순한 데다 밝고 명랑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비엘씨브랜드는 티거의 유쾌한 매력을 타이거 카무플라주 패턴으로 재해석해 제품에 녹여냈다. 패턴마다 담겨 있는 곰돌이 푸와 티거의 재치있는 그래픽은 보는 재미를 더한다. 


비엘씨브랜드는 이번 협업 컬렉션을 통해 백팩, 메신저 백, 크로스 백, 토트백, 카드 지갑 등 8가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각 제품에는 코팅 원단이 적용되어 외부 오염과 마찰로부터 가방과 소지품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또한 각 가방 내부에 랩탑, 책 등을 구분해 수납할 수 있는 파티션과 메쉬 포켓이 마련되어 있어 작은 소지품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티져 제품을 공개한 이후로 소비자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비엘씨브랜드와 디즈니의 협업 컬렉션은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에 맞춰 출시된다. 비엘씨브랜드는 출시를 기념해 신학기 맞이 고객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들을 응원하는 신학기 캠페인을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 동안 가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와 비엘씨브랜드 신제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카드 홀더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비엘씨브랜드와 디즈니의 ‘곰돌이 푸’ 컬렉션은 오는 2월 2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www.blcbrand.com)와 직영 스토어 및 각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35,000원 ~ 119,000원.


‘곰돌이 푸’는 영국의 작가 밀른(A.A. Milne, 1882-1956)이 쓴 원작으로 바탕으로 1977년에 제작된 디즈니의 장편 애니메이션이다. 푸와 그의 친구들이 살아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곰돌이 푸’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성공을 거두었다.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에서 전개하는 비엘씨브랜드는 ‘Carry The Thoughts(생각을 담는 가방)’이라는 메시지를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비엘씨브랜드의 가방 컬렉션은 넓은 연령대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캐주얼한 감성의 ‘비엘씨브랜드’와 프리미엄 라인인 ‘비엘씨 그레이(BLC GRAY)’로 구분된다.














[판매처]

온라인 www.blcbrand.com | 오프라인 비엘씨브랜드 (신세계 강남점), 브라운브레스 (홍대점, 신사 가로수길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명동 눈스퀘어점, 커먼그라운드점, 부산 신세계 센텀점, 부산 광복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