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2년 겨울 의류 컬렉션 출시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2012년 겨울 의류 컬렉션 출시

2012. 11. 2. 19:32



브라운브레스, 2012년 겨울 의류 컬렉션 출시


브라운브레스의 2012년 겨울 의류 컬렉션 제품들이 오는 11월 9일 금요일에 출시된다.


브라운브레스는 앞서 셔츠, 데님, 코트, 그리고 액세서리와 같은 다양한 의류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겨울 의류 컬렉션에서는 추운 겨울철에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보온성 높은 헤비 아우터 제품들이 메인으로 출시된다.


겨울 의류 컬렉션에서는 다운 파카, 울 패딩 파카, 울 패딩 블레이져, 다운 베스트 등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는 아우터 제품 5종이 선보여진다. 각각 3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봄버 형태의 다운 파카 2종의 안감에는 라이덱스 소재가 사용되었고, 후드의 양털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내부에는 오리털과 깃털이 충전재로 사용되어 추운 날씨에도 높은 보온성을 발휘한다. 겉감이 울 소재로 제작되어 클래식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연출하는 울 패딩 파카와 울 패딩 블레이져 제품 역시 내부 충전재로 덕 다운이 사용되었다. 덕다운 베스트는 겨울철 아우터 제품과 레이어드를 통해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제품으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브라운브레스 겨울 의류 컬렉션 출시와 함께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STAY WARM(스테이웜)’ 캠페인은 브라운브레스 2012 컬렉션 타이틀 ‘Gesture of Unity ; 연대의 표현’에 맞춰서 진행되는 기부 캠페인으로 소비자는 제품 구매를 통해 자연스럽게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다. 제품 판매를 통한 일부 수익금 기부와 함께 연말 기부 바자회까지 준비 중에 있는 브라운브레스의 서인재 대표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기부 문화를 즐기면서 추운 겨울철 관심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함과 희망을 나누고자 한다.’라고 전한다. ‘STAY WARM’ 캠페인은 굿네이버스(Good Neighbors), 미디어 블링(Media bling)이 함께 한다.


오는 11월 9일 금요일에 출시되는 브라운브레스 2012년 겨울 의류 컬렉션 제품들은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비롯 국내,외 각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다.















<GU DOWN PARKA / BASED ON DOWN PARKA>













<UNITY PADDING BLAZER / 100% TRUTH WOOL PADDING>













<IMAGINE THE ROUTE P.VE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