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자랑 서울 패션 위크, 브라운브레스가 함께 합니다. 본문

NEWS

서울의 자랑 서울 패션 위크, 브라운브레스가 함께 합니다.

2012. 10. 19. 19:26




2013 하계 서울 패션 위크


2013 하계 서울 패션 위크가 오는 21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2일 부터 26일까지 총 5일 동안 개최 됩니다. 


서울 패션 위크는 그동안 신진 디자이너들의 등용문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 디자이너들의 축제의 장 역활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지난 2012 춘계 서울 패션 위크는 서울시 정책 변경으로 지난 수년간 패션 위크의 발전을 위해 쌓아온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 갈뻔하는 위기의 순간도 있었습니다. 호평과 혹평이 난무하는 가운데 위기를 극복하며 어느덧 새로운 시즌, 국면을 맞이 했습니다.


야외에서 진행 되었던 지난 패션 위크와는 달리 이번 2013 하계 패션 위크는 두 개의 장소에서 진행 됩니다. 서교동 자이 갤러리, 용산 전쟁 기념관이 그곳 입니다. 서교동 자이 갤러리에서는 신진 디자이너들의 패션쇼가, 용산 전쟁 기념관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 디자이너들이 패션쇼를 선보입니다. 



SEOUL FASHION WEEK 2013 TIME TABLE


<이미지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의 자랑 서울 패션 위크, 브라운브레스가 함께 합니다. 


세계에는 다양한 패션 컬렉션들이 존재합니다. 각 나라의 성향에 따라 패션 컬렉션들은 저 마다의 개성이 뚜렷 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파리 컬렉션의 경우 오랜 전통을 품은 예술적인 성향을 많이 띄고 있으며, 런던 컬렉션은 감각적인 신진 디자이너들의 크리에이티브를, 뉴욕 컬렉션은 모던 하면서 실용적인 성향을 옅볼 수 있습니다. 


패션 컬렉션은 패션 산업에 최대 이슈로 컬렉션 기간 동안 패션 업계는 가장 활발히 활동 합니다. 디자이너들의 패션쇼에 그치지 않고 다채로운 파티와 이벤트 그리고 비즈니스들이 동시에 진행 됩니다. 


비교적 역사가 짧은 서울 패션 위크는 위와 같이 패션 산업의 축제로까지 이어지지 못해 왔습니다. 비즈니스의 장의 역활에 충실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 패션 위크는 지난 수년간 많은 사람들의에 의해 많이 발전 해 왔고 2013년 하계 서울 패션 위크에는 브라운브레스또한 그 움직임에 힘을 보태기로 결정했습니다. 


22일 월요일 부터 서울 패션 위크가 막을 내리는 28일 일요일까지 단 7일 동안만, 브라운브레스 홍대, 신사, 명동 스토어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구매에 상관 없이 오리지널 그래픽이 프린트 되어 있는 엽서 5종을 무료로 배포 합니다. 엽서 아이템은 한번도 제작 된 적 없는 아이템으로, 디지털 문화에 가리워 사라져 가는 소중한 아날로그 문화를 되새기자는 의도에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패션 위크 기간 미약한 움직임이나마 패션 위크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진정성이 담겨 있습니다.  




POST CARDS FOR SEOUL FASHION WEEK 2013


< PICK THE VIC 엽서(좌), 르코르비제 엽서(우) >





<GESTURE OF UNITY 엽서 2종>




<SCARY PLAY 엽서>






FOR YOUR INFORMATION


제목: 2013 하계 서울 패션 위크 기념 프로모션 


혜택: '구매 상관없이 스토어 방문하신 분들께 소진시까지 엽서 5종 무료 증정'


스토어 정보:

브라운브레스 오피셜(홍대)

브라운브레스 PASSAGE(신사 가로수길)

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2층)


기간: 10월 22일 ~ 10월 28일, 단 7일간


문의: 02.323.2909




LINKS

서울 패션 위크 공식 홈페이지

브라운브레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