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030 NOMAD TRAVEL BACKPACK 본문

REVIEW

[Review] C030 NOMAD TRAVEL BACKPACK

2017. 5. 18. 14:05



C030 NOMAD TRAVEL BACKPACK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성 위에 비엘씨브랜드의 기능성과 노하우를 담아, 넉넉한 수납성과 실용성으로 오래도록 사랑받고있으며 어디론가 여행을 떠날때면 자꾸만 손이가는 C030 NOMAD TRAVEL BACKPACK을 소개합니다.

















DETAIL 1  NYLON DOBBY

조직이 굵고 내구성이 강한 나일론 원단의 후면에 PU코팅을 시행하여 더욱 견고하며, 도비(Dobby)무늬로 제직되어 규칙적이며 기하학적인 작은 모양의 무늬가 특징입니다.





DETAIL 2  메쉬원단(MESH)

신체와 가장 오래 맞닿아있는 부분인 어깨와 등 에는 두툼한 충전재를 채워 넣어 피로도를 줄여줍니다. 또한 적용된 메쉬 원단은 오랜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DETAIL 3  변형(TRANSFORM)

클립형 버클로 여닫을 수 있는 제품 커버를 활용하여 제품을 변형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커버를 뒤로 넘겨 어깨 스트랩을 덮고, 뒷면에 있는 버클을 활용해 고정을 하면 손으로 들고다닐 수 있는 형태로 간단하게 변형이 가능합니다.





DETAIL 4  전면수납부(STORAGE)

두개의 메인 수납부 중 전면은 TRAVEL BACKPACK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의류나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으로, 의류 등을 고정하는 밴드와 메쉬 소재의 수납부가 있습니다.




DETAIL 5  후면수납부(STORAGE)


후면의 수납부는 15인치 랩탑 전용 수납부가 있으며, 작은 소지품들을 넣을 수 있는 별도의 포켓이 존재합니다.





DETAIL 6  포켓(POCKET)

지퍼 또는 벨크로로 여닫을 수 있는 포켓이 전면에 위치하고 있어 이어폰, 안경 등 의 소지품을 넣기 용이합니다. 또한 상단포켓의 내부에는 별도의 후크가 적용되어  카드지갑이나 찾기 어려운 작은 소지품을 달아 편리함을 높였습니다.














C030 NOMAD TRAVEL BACKPACK
BLACK

\159,000




C030 NOMAD TRAVEL BACKPACK
NAVY

\159,0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