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ial] 비엘씨브랜드, <Carry the Thoughts> 캠페인 화보 공개 본문

NEWS

[Editorial] 비엘씨브랜드, <Carry the Thoughts> 캠페인 화보 공개

2015. 11. 12. 16:46





비엘씨브랜드, <Carry the Thoughts> 캠페인 화보 공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에서 전개하는 가방 전문 브랜드 「비엘씨브랜드(BLCbrand)」에서 <Carry the Thought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비엘씨브랜드」가 브랜드 슬로건과 동일한 타이틀의 캠페인 <Carry the Thoughts>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는 「비엘씨브랜드」는 단순한 가방을 넘어 ‘다양한 문화를 즐기고, 만들어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제품’이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비엘씨브랜드」는 캠페인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공개된 <Carry the Thoughts> 캠페인 화보는 독특한 촬영 기법이 눈에 띈다. 한 장의 이미지에 도시의 낮과 밤 그리고 「비엘씨브랜드」의 제품이 함께 담겨 있다. 이는 도시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 그리고 다양한 문화와의 연결고리를 가진 「비엘씨브랜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의미한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먼저 「비엘씨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의 멤버쉽 회원을 대상으로 적립금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신만의 메시지를 공유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적립금 이벤트는 오직 공식 홈페이지 내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브랜드 공식 SNS 계정을 이용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단 일주일 동안만 진행되는 각각의 이벤트의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비엘씨브랜드」의 제품 및 적립금이 증정된다.


「비엘씨브랜드」 관계자는 ‘「비엘씨브랜드」의 슬로건 ‘Carry the Thoughts’는 「비엘씨브랜드」의 성격을 정의하는 완벽한 문장이다. 앞으로도 슬로건과 연계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비엘씨브랜드」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들은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비롯 국내/외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Concept Clip | 










BLCbrand 공식 판매처 | 

온라인 

엘씨브래스 공식 스토어 브라운브레스 공식 스토어  


오프라인 

비엘씨브랜드(신세계 강남점) 

브라운브레스(홍대점, 신사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명동 눈스퀘어점, 커먼그라운드점, 부산 광복점, 부산 신세계 센텀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