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비엘씨브랜드, 쉽고 편리한 디자인의 베이시스 데이백 큰 인기 본문

NEWS

[PRESS] 비엘씨브랜드, 쉽고 편리한 디자인의 베이시스 데이백 큰 인기

2015. 9. 17. 14:45


 


비엘씨브랜드, 쉽고 편리한 디자인의 베이시스 데이백 큰 인기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컬렉션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방 전문 브랜드 ‘비엘씨브랜드’에서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N020 베이시스 데이백’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베이시스 데이백은 ‘누구나 사용 가능한 가볍고 간편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백팩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교적 단순한 형태의 외형을 갖춘 베이시스 데이백 곳곳에 비엘씨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요소가 숨겨져 있다. 가방 착용 시 인체와 가장 오래 맞닿는 어깨 끈에는 두툼한 패드와 메쉬 소재가 적용되어 어깨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가방 하단에 적용된 하이그로시 코팅 원단은 외부 오염과 마찰로부터 가방을 지켜준다. 가방의 내부에는 랩탑, 책 등을 구문할 수 있는 파티션과 메쉬 포켓이 마련되어 있어 작은 소지품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비엘씨브랜드 관계자는 “비엘씨브랜드의 새로운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베이시스 데이백은 가볍고 단순한 디자인에 편리함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이다. 곳곳에 녹아 있는 비엘씨브랜드만의 요소가 사용자에게 편리함과 큰 만족감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비엘씨브랜드의 베이시스 데이백 시리즈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59,000원.















BLCbrand 공식 판매처 | 
오프라인 브라운브레스 (홍대점, 신사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명동 눈스퀘어점, 커먼그라운드점, 부산 광복점, 부산 신세계 센텀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