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비엘씨브랜드, 가을 신학기 맞이 신규 컬렉션 출시 본문

NEWS

[NEWS] 비엘씨브랜드, 가을 신학기 맞이 신규 컬렉션 출시

2015. 8. 13. 18:22


 


비엘씨브랜드, 가을 신학기 맞이 신규 컬렉션 출시


[보도자료] 글로벌 가방 전문 브랜드 「비엘씨브랜드(BLCbrand)」가 다가오는 가을 신학기에 맞춰 8월 21일 신규 컬렉션을 출시한다. 


신규 컬렉션은 가볍고 기능성이 뛰어난 백팩과 크로스 백, 액세서리까지 총 32종의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기본적으로 랩탑 등 전자장비 수납에 쉽게 제작된 백팩은 크기와 형태가 다양해 용도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신저백, 웨이스트백과 같이 꾸준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엘씨브랜드」의 스테디셀러 크로스 백 제품들의 새로운 색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여러 용도로 사용 가능한 각종 케이스 및 랩탑 파우치까지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들도 출시된다.






「비엘씨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신학기 컬렉션을 통해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들의 신규 버전이 대거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가방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전했다.


신규 컬렉션 출시에 맞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비엘씨브랜드」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직영점에서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가 선착순 증정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아이템 중 일부 백팩 제품 또한 오직 비엘씨브랜드 직영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이 밖에 발매일을 시작으로 브랜드 자체 SNS 계정을 통한 고객 사은 이벤트가 릴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다. 




 

「비엘씨브랜드」 컬렉션 제품들은 8월 21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About BLCbrand |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에서 전개하는 「비엘씨브랜드」는 ‘Carry The Thoughts(생각을 담는 가방)’이라는 메시지를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비엘씨브랜드」의 가방 컬렉션은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Concept Clip | Main Clip / Concept Clip 


공식 판매처 | 

온라인 blcbrand.com brownbreath.com 브라운브레스 홍대점 / 신사점 / 명동 롯데영플라자점 / 잠실 롯데월드몰점 / 명동 눈스퀘어점 / 목동 현대 유플렉스점 / 커먼그라운드점 / 부산 광복점 / 부산 신세계 센텀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