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비엘씨브랜드, 프리미엄 라인 ‘비엘씨 그레이’ 팝업스토어 오픈 본문

NEWS

[PRESS] 비엘씨브랜드, 프리미엄 라인 ‘비엘씨 그레이’ 팝업스토어 오픈

2015. 8. 4. 19:24


비엘씨브랜드, 프리미엄 라인 ‘비엘씨 그레이’ 팝업스토어 오픈



「비엘씨브랜드(BLCbrand)」가 프리미엄 라인 ‘비엘씨 그레이(BLC Gray)’의 팝업스토어를 8월 6일 비이커(BEAKER) 플래그쉽 한남점에서 선보인다.


‘비엘씨 그레이’는 글로벌 가방 전문 브랜드 「비엘씨브랜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앞서 선보인 캐주얼한 감성의 ‘비엘씨브랜드’보다 클래식하면서 정돈된 이미지의 제품들로 구성된 비엘씨 그레이는 높은 연령대 소비자를 주 타겟으로 삼는다. 특히 다소 정체된 기존 비즈니스 잡화 카테고리에서 비엘씨 그레이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컬렉션은 새로운 제품을 찾고 있던 비즈니스 혹은 전문직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방에 사용된 원부자재 또한 천연 소가죽과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의 코듀라社 N1680D 원단이 메인으로 적용되어 고급스런 느낌을 더해준다. 모든 가방 제품에는 내부 탈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파우치와 천연 소가죽 어깨 패드가 포함된다. 


비엘씨 그레이의 팝업스토어는 8월 6일부터 약 3주 동안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 플래그쉽 한남점에서 선보여진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에 맞춰 다양한 매체, 브랜드 관계자,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비엘씨 그레이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이번 팝업스토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외에 오프라인 판매처를 제한적으로 운영하는 비엘씨 그레이의 특성상 구매를 고민하고 있던 소비자에게 특히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비엘씨 그레이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엘씨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가 선착순 증정된다. 


「비엘씨브랜드」의 비엘씨 그레이 컬렉션은 8월 6일부터 오직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About BLCbrand |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에서 전개하는 「비엘씨브랜드」는 ‘Carry The Thoughts(생각을 담는 가방)’이라는 메시지를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비엘씨브랜드」의 가방 컬렉션은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공식 온라인 판매처 | www.blcbrand.com

오프라인 판매처 | BEAKER FLAGSHIP 한남점 SERIES CORNER 이태원, 코엑스, 신세계 본점, 현대 무역점, 신세계 경기점, 현대 대구점, 신세계 인천점, AK 수원점, 갤러리아 타임점, 신세계 센텀점 ARCHIV 롯데 본점, 잠실 월드타워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