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라운브레스, WORD COFFEE 7월 5일 정식 오픈 본문

NEWS

[News] 브라운브레스, WORD COFFEE 7월 5일 정식 오픈

2014. 7. 2. 10:20





브라운브레스, WORD COFFEE 7월 5일 정식 오픈

바리스타 크루 세컨드 플레이버와 협업 카페 문 열어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와 바리스타 크루 세컨드 플레이버(2ND FLAVOR)가 함께 만드는 카페 워드 커피(WORD COFFEE)가 7월 5일 토요일에 정식으로 문을 연다.


브라운브레스는 7월 5일 워드 커피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날 워드 커피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세컨드 플레이버가 만드는 스페셜티 커피와 위스키를 베이스로 만들어지는 아이리쉬 커피가 시음용으로 무료 제공된다. 당일 오후 5시부터는 R&B 보컬 보니 그리고 에스테반 X 김토일의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이 밖에도 워드 커피 해시태그(#WORDCOFFEE)를 이용한 SNS 경품 이벤트도 마련하는 등 방문 고객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워드 커피의 ‘워드’는 ‘단어’를 뜻하는 사전적 정의는 물론 ‘동의한다.’는 의미가 있다. 브라운브레스와 세컨드 플레이버가 만나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내듯, 이곳을 소비하는 이들 역시 각자의 이야기를 만들어가길 바라는 의미에서 지어졌다.


워드 커피에서는 세컨드 플레이버의 스페셜티 커피가 메인으로 선보여진다. 앞서 자신들만의 관점으로 커피를 연구해 많은 사람이 쉽고 즐겁게 커피 문화를 즐길 수 있게 노력해 온 세컨드 플레이버가 원두 선별부터 로스팅 그리고 추출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해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커피를 제공하게 된다. 




브라운브레스 홍대 본점 2층에 문을 여는 워드 커피는 갤러리, 공연, 팝업 스토어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의 장으로도 운영된다. 주기적으로 전시, 어쿠스틱 공연 등을 기획해 방문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브라운브레스 관계자는 “워드 커피가 단순히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넘어 다양한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인식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한다. 이 밖에도 에코백, 앞치마, 머그잔, 접시 등 워드 커피 관련 MD 상품들도 함께 출시된다.




브라운브레스는 ‘SPREAD THE MESSAGE’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철학과 메시지가 녹아 있는 의류, 가방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컬렉션 외에도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콜래보레이션, 컬쳐프로젝트 <프로젝트 B> 등을 진행하며 브랜드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문화를 알리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세컨드 플레이버와는 2013년 컬쳐프로젝트 <프로젝트 B>를 통해 처음 손을 잡았다. 함께 원두 3종, 머그잔 3종을 출시하면서 커피 시음회 ‘COFFEE OF GOOD SPIRITS’를 진행하기도 했다.


워드 커피 오픈 관련 정보는 브라운브레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RMATION

DATE _ 2014.07.05(Sat) 2pm - 10pm


VENUE _ WORD COFFEE (브라운브레스 홍대 본점 2층)


PROGRAM _

① ACOUSTIC CONCERT
5 pm ~ 보니 (BONI)
6 pm ~ 김토일 X 에스테반
* 상기 공연 일정은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② WORD COFFEE TASTING
- SPECIALTY COFFEE
- IRISH COFFEE (미성년자 제공 불가)


③ AFTER PARTY
7 pm ~ 10 pm







브라운브레스페이스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