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애쉬버리(ASHBURY) 2014 봄 여름 컬렉션 국내 발매 본문

NEWS

[News] 애쉬버리(ASHBURY) 2014 봄 여름 컬렉션 국내 발매

2014. 6. 17. 11:30





애쉬버리(ASHBURY) 2014 봄 여름 컬렉션 국내 발매 



캘리포니아 LA 베이스의 아이웨어 브랜드 애쉬버리(ASHBURY)의 2014 봄/여름 컬렉션 제품들이 브라운브레스(BROWNBREHATH)를 통해 국내에 발매되었다.


인터내셔날 프로 스케이터와 스노우보더들에 의해 탄생한 라이더스 오너 브랜드 애쉬버리는 프로 라이더들의 제품 테스팅을 거친 스노우고글을 비롯하여 세계 최고의 렌즈로 손 꼽히는 칼자이즈 선렌즈를 사용한 하이퀄리티의 선글라스와 아이웨어를 매 시즌 선보이고 있다.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캘리포니아 로컬 감성을 반영한 다양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이 제품에 고스란히 표현 되었다. 


브라운브레스를 통해 소개되는 애쉬버리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선글라스가 칼자이즈 공인렌즈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현미경, 망원경, 쌍원경에도 사용되는 칼자이즈 렌즈는 이탈리아의 전문가 칼자이즈에 의해 1846년 개발되었으며, 고성능 광학장치를 개발하는 칼자이즈 비전 선렌즈(CARL ZEISS VISION SUNLENSE)에서 만들어졌다. 독자적인 다이아몬드 연마 공법으로 처리 된 칼자이즈 공인 렌즈는 엄격한 24단계의 품질 절차를 거치고 정품 인증서가 함께 제공된다.


애쉬버리의 2014 봄/여름 컬렉션은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명동 눈스퀘어점, 부산 광복점 제외)




ASHBURY 2014 S/S LOOKBOOK
















SUNGLASSES



BLVD BLACK

'대로'를 의미하는 BLVD는 볼드한 탑 프레임입니다. 과하지만 밋밋하지 않은 아이웨어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HARLEM BLACK 

각진 사각형 프레임을 가진 Harlem은 두껍고 볼드한 오버사이즈 프레임으로 남성적인 무드를 표현하였습니다. 



VACATION BLACK

빈티지한 무드의 Vacation은 여행은 물론 외출시 자유로운 감성의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줍니다.




GRIFFIN BROWN TORTOISE / SPANKY

레트로, 빈티지, 클래식한 프레임의 GRIFFIN은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을 가능하게 합니다. 캐주얼 하지만 포멀한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STELLA BLACK

볼드한 플랫 탑 스타일의 선글라스인 STELLA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STELLA HAZE BROWN 

볼드한 플랫 탑 스타일의 선글라스인 STELLA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CRENSHAW(THEOTIS BEASLEY) - BLACK/BROWN TORTOISE

Crenshaw는 80년대 말에서 90년대 이스트 LA의 힙합 아티스트의 상징이었던 'loc'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모티브로 삼아 애쉬버리만의 감성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까지 겸비한 모델입니다.



DAY TRIPPER - POLARIZED/BLACK

웨이퍼 스타일 선글라스는 50-60년대 유행했던 선글라스 프레임으로 최근 재해석되어 인기를 누리는 프레임입니다. 이러한 웨이퍼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애쉬버리만의 감성을 녹아내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또한 폴라라이즈 렌즈를 사용하여 반사광을 차단하기 때문에 수상활동에 최적화 된 선글라스 입니다.   

웨이퍼 스타일 선글라스는 50-60년대 유행했던 선글라스 프레임으로 최근 재해석되어 인기를 누리는 프레임입니다. 이러한 웨이퍼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애쉬버리만의 감성을 녹아내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PISTOL - BLACK/BROWN TORTOISE

클래식한 유니섹스 프레임에 메탈장식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모델입니다. 



웨이퍼 스타일 선글라스는 50-60년대 유행했던 선글라스 프레임으로 최근 재해석되어 인기를 누리는 프레임입니다. 이러한 웨이퍼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애쉬버리만의 감성을 녹아내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브라운브레스 판매처


홍대 본점 (02-323-2190)

신사 가로수길점 (02-518-2190)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02-2118-5226)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02-6116-3043)

신세계 센텀시티점 (051-745-2974)





브라운브레스 

쉬버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