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라운브레스, ‘SPREAD THE MESSAGE’ 캠페인 영상 공개 본문

NEWS

[News] 브라운브레스, ‘SPREAD THE MESSAGE’ 캠페인 영상 공개

2014. 5. 8. 16:05




브라운브레스, ‘SPREAD THE MESSAGE’ 캠페인 영상 공개



스트리트 컬쳐를 기반으로 매 시즌 색깔 있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2014 봄 여름 컬렉션을 맞이하여 ‘SPREAD THE MESSAGE(스프레드 더 메시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브라운브레스의 슬로건 ‘SPREAD THE MESSAGE’와 동일한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이야기와 문화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ART, MUSIC, ACTION SPORTS, FASHION, SUBCULTURE, B-BOY 등 브라운브레스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키워드들과 각각의 문화를 대표하는 인물들이 등장한다. 최근 가장 핫한 트렌디세터로 주목 받고 있는 패션 모델 김원중박지운, 비보이 대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2013 BC ONE 월드파이널>의 우승자 홍텐,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페인터로 잘 알려진 GOLDSTEP이 참여했다. 2014년 제11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상을 수상한 뮤지션 진보DJ SOMEONE, 여성 R&B 보컬 보니샛별 그리고 86년생 동갑내기로 구성된 밴드 LIFE AND TIME이 MUSIC 카테고리를 대표해 등장한다. 이 밖에 국내 최정상급의 스케이트보더 차정렬, 김진엽, 지승욱과 BMX 라이더 박인제, 김태호, 한재훈의 멋진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 서인재 대표는 ‘브라운브레스는 단순히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아니라 ‘메시지’와 ‘문화’를 만들고 전달하면서 함께 소비하는 브랜드다. 이러한 브라운브레스의 아이덴티티가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브라운브레스의 ‘SPREAD THE MESSAGE’ 캠페인 영상은 브라운브레스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브라운브레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라운브레스 ㅣ 페이스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