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라운브레스, 명동 눈스퀘어 신규 직영점 오픈 이벤트 진행 본문

NEWS

[News] 브라운브레스, 명동 눈스퀘어 신규 직영점 오픈 이벤트 진행

2014. 3. 28. 18:16




브라운브레스, 명동 눈스퀘어 신규 직영점 오픈 이벤트 진행


‘브라운브레스(Brownreath)’가 4월 4일 문을 여는 명동 눈스퀘어 4층 신규 직영점 오픈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라운브레스는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일부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갖는다. 브라운브레스의 의류 및 가방 일부 제품들이 저렴하게 판매될 이번 할인 행사는 2주 동안 오직 명동 눈스퀘어 직영점에서만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브라운브레스 로고가 불박으로 새겨진 천연소가죽 팔찌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이 배포된다.


브라운브레스 명동 눈스퀘어점에서는 브라운브레스 의류, 가방 제품들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취급된다. 캘리포니아 브랜드 ‘살바도어(SLVDR)’, 라이프 스타일 전문브랜드 ‘아이졸라(IZOLA)’, 브라운브레스가 직접 셀렉한 음반 및 해외 매거진 등이 함께 취급되는 등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가 찾는 명동 상권 특성에 맞춘 제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2006년 런칭된 브라운브레스는 슬로건 ‘SPREAD THE MESSAGE’와 함께 브랜드의 독특한 색깔이 묻어나는 의류, 가방 컬렉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서울 4곳과 부산 2곳까지 총 6개의 오프라인 직영점과 1개의 온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브라운브레스의 명동 눈스퀘어 신규 직영점 관련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 공식 페이스북













<3만원 구매 고객 증정 사은품>












브라운브레스 명동 눈스퀘어점


OPEN _ 2014년 4월 1일 (화) - 예정

GRAND OPEN _ 2014년 4월 4일 (금) 

TIME _ 11:00 ~ 22:00

VENUE _ 명동 눈스퀘어 4F, Abbey Stree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