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3 겨울 컬렉션 <STAY WARM> 캠페인 진행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2013 겨울 컬렉션 <STAY WARM> 캠페인 진행

2013. 10. 29. 15:26





브라운브레스, 2013 겨울 컬렉션 <STAY WARM> 캠페인 진행



브라운브레스가 2013 겨울 컬렉션 의류 제품 출시와 함께 <STAY WARM>캠페인을 진행한다.


2012년 겨울, 첫 선을 보였던 <스테이웜> 캠페인은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가는 공익 연계 캠페인으로 브랜드와 소비자가 소외된 이웃들에게도 ‘온기’를 나누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지난 해 브라운브레스의 <스테이웜> 캠페인을 통해 7천여만원 상당의 브라운브레스 제품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거쳐 국내 저소득 빈곤 가정 아이들에게 전달되었고, 바자회 수익금 140여만원은 국내 저소득 빈곤 가정의 난방비 지원 목적으로 사용되었다. 작년에 이어 올 해에도 ‘미디어 블링’과 굿네이버스가 캠페인을 함께 한다.


브라운브레스의 <스테이웜> 캠페인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소비자가 브라운브레스의 2013 겨울 컬렉션 덕 다운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구매자의 이름으로 가방과 의복 등 브라운브레스 제품들이 굿네이버스에 기탁된다. 기탁된 제품들은 굿네이버스의 국내 53개 지부, 94개 사업장을 통해 제품을 꼭 필요로 하는 아이들에게 전달된다. 이 밖에도 미디어 블링과의 바자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어진 기금 또한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빈곤 가정의 난방비 지원 사업 목적으로 쓰이게 된다.


브라운브레스는 캠페인 공식 파트너 미디어 블링, 굿네이버스와 함께 올 해에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 행사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에서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의 2013 겨울 컬렉션 덕 다운 시리즈 제품들은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참여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