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하이스노바이어티 매거진 6번째 이슈 발매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하이스노바이어티 매거진 6번째 이슈 발매

2013. 3. 13. 16:02




브라운브레스, 하이스노바이어티 매거진 6번째 이슈 발매


‘하이스노바이어티(HIGHSNOBIETY)’ 매거진 여섯 번째 이슈가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를 통해 선을 보인다.

 

패션, 라이프 스타일 온라인 플랫폼 하이스노바이어티(Highsnobiety)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하이스노바이어티 매거진은 독일 베를린을 기반한다. 하이스노바이어티 프린트 매거진은 베를린에 기반을 둔 매거진인 만큼 지역적인 특성을 살려 최고의 패션 트레이드 쇼들과 독점 계약을 맺어 다른 미디어들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최신 패션 동향을 전달한다. 하이스노바이어티의 편집장 Rovert Wunsch는 ‘하이스노바이어티는 최고의 트레이드 쇼들과 정식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유일한 매거진으로 어떠한 미디어보다도 빨리 독자에게 소식을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한다.


브라운브레스는 하이스노바이어티 매거진의 네 번째 이슈부터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소개된 여섯 번째 이슈의 커버스토리는 래리 클락(Larry Clark’s)의 최근 영화 ‘Marfa Girl’이 장식했다. 영화 감독, 사진 작가와의 인터뷰는 물론 클라크의 최신 영화의 독특한 릴리스 방법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 밖에 Carine Brancowitz와 Fritz Radtke의 일러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하이스노바이어티 매거진은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비롯 해당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하이스노바이어티 온라인


[온라인 판매처]

[오프라인 판매처]
브라운브레스 홍대 본점 (02.323.2190)
브라운브레스 신사 가로수길점 (02.518.2190)
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02.2118.5226)
브라운브레스 롯데 김포공항점 (02.6116.3043)
1984
360SOUND
THANKSBOOK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