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컬렉션 프리젠테이션 진행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컬렉션 프리젠테이션 진행

2013. 3. 4. 18:31



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컬렉션 프리젠테이션 진행


토탈 멘즈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의 2013년 봄 여름 컬렉션 프리젠테이션이 오는 3월 7일(목)에 진행된다. 


브라운브레스는 시즌 컨셉 ‘스프라우트 프롬 루츠(SPROUT FROM ROOTS) – 뿌리로부터 틔어나는 새싹’와 같이 암울했던 날들이 끝나고, 뿌리가 싹을 틔우듯 새로운 시대가 열리기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이야기한다. 브라운브레스 이근백 디자이너는 ‘이번 컬렉션에는 새싹을 틔우는 뿌리가 되고자 하는 브라운브레스의 의지가 담겨있다.’고 전한다.


브라운브레스는 이번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2013년 봄 여름 컬렉션 의류, 가방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셔츠, 재킷, 팬츠, 모자 등으로 구성된 의류 제품들은 가볍고 신축성이 있으면서 밝은 톤의 원단이 메인으로 사용되었다. 가방은 랩탑, 태블릿 PC 등 전자기기를 수납하기 용이한 기능성 백팩부터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까지 폭 넓은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브라운브레스가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해외 브랜드 살바도어, 독특한 프린트의 코모노 시계, 하이스노바이어티 매거진도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 2013 봄 여름 프리젠테이션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까페 사루비아 건물 지하 1층에서 열린다. 3월 7일 오후 2시부터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고, 오후 7시부터는 주류와 음식이 마련된 애프터 파티가 진행된다.


FOR YOUR INFORMATION
이벤트: BROWNBREATH 13SS COLLECTION PRESENTATION
일시:3월 7일(목)
장소: 서울 신사동 542-3 B1(사루비아 카페 지하 1층)
프로그램: PRESENTATION: 2시 - 7시 / AFTER PARTY: 7시 - 11시 (주차 공간이 없으니 대중교통을 이용 바랍니다)
* 애프터 파티에 미성년자는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