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4th STORE - 'GMP STORE' 본문

NEWS

BROWNBREATH 4th STORE - 'GMP STORE'

2012. 12. 27. 17:07

Brownbreath 4th STORE - GMP STORE



오는 12월 31일 월요일, 브라운브레스의 네번째 직영점 ‘GMP STORE’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문을 엽니다.


홍대 본점, 신사 가로수길점 그리고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 이어 네 번째로 문을 여는 브라운브레스 롯데 김포공항점 ‘GMP STORE’는 백화점이라는 대형유통채널과 김포공항이라는 높은 접근성을 활용하여 국내 및 해외 고객들에게 브라운브레스를 소개하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은 대한민국 최대의 친환경 몰링파크(Malling Park)로 쇼핑, 엔터테인먼트, 레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 문화공간입니다. 백화점 주변으로는 친환경 공원이 조성되어있고, 김포공항과 인접한 편리한 교통이 갖춰져 국내는 물론 외국인 고객들까지 즐겨 찾는 백화점으로 호텔, 극장, 문화센터가 함께 공존하는 새로운 개념의 복합쇼핑몰입니다. 


특히 최근에 개통된 공항철도를 비롯하여 지하철 6호선, 9호선, 시내버스 등 다양한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ABOUT GMP STORE


GMP STORE의 ‘GMP’는 김포 국제공항의 IATA(전 세계 항공사 부호) ‘GMP’를 뜻합니다. 이는 ‘김포공항점’이라는 지리적 상징성을 부여해줍니다.


기존 브라운브레스의 오프라인 스토어는 홍대, 신사 그리고 명동과 같이 대부분 서울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브라운브레스는 강서 및 수도권에 위치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더 나아가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고객에게도 브라운브레스의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새롭게 문을 엽니다.



롯데 김포공항점 G층에 52㎡ 규모로 오픈하는 브라운브레스 GMP 스토어를 통해 기존 스토어 인테리어에서 좀 더 발전되고 정리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 위해 나무, 구로 강판, 고벽돌 등 다소 투박한 재질감의 원재료들이 사용되었고, 덕분에 자연스러우면서도 러프한 스토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러한 분위기는 백화점이라는 차갑고 정돈된 공간에 ‘길거리의 연장’이라는 커다란 컨셉이 보여주는 재미와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 취급브랜드

브라운브레스 (Brownbreath)

썸띵크 (Somethink)

잭 플린 (Jack Flynn)

하이스노바이어티 (Highsnobiety)

리드페이지 (reed pages)

음반류












OPENING CEREMONY


오는 1월 5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브라운브레스 네 번째 직영점 ‘GMP STORE’ 개점을 기념하여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 <럭키 카드>, <GMP 뱃지, 와펜 증정>과 같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GMP EDITION


‘GMP STORE’ 오픈을 기념해 <GMP 에디션 컬렉션>한정 수량으로 출시됩니다. <GMP 에디션 컬렉션>은 공항하면 연상되는 ‘출발’, ‘여행’과 같은 이미지를 주제로 제작되었습니다. 컬렉션을 통해 어디론가 떠나는 이들의 이야기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A.T.C.E 3WAY BAG‘, ‘PETRO TERMINAL CASE’ 두 가지 제품이 ‘GMP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됩니다. 


두 제품에는 ‘Coated Twill Canvas 원단’이 사용되어 기존의 제품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특히 ‘A.T.C.E 3WAY BAG GMP’ 제품에는 네임 택이 함께 포함되어 여행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웨빙으로 제작된 Fabric Tag 등 패키지를 통해서도 GMP 스토어의 키워드를 표현하게 됩니다. 


<GMP 에디션 컬렉션>은 오는 1월 5일부터 오직 롯데 김포공항점 ‘GMP STORE’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1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됩니다. 







▷ A.T.C.E 3WAY BAG GMP

Fabric : Coated Canvas / Cotton 100%

Combi : Genuine leather (Cowhide) / Kolon Chamude

Plastic : Duraflex Woojin Plastic

Price : \ 168,000 (네임택 포함)








▷ PETRO TERMINAL CASE GMP

Fabric : Coated Canvas / Cotton 100%

Combi : Kolon Chamude

Price : \ 48,000















▶ GMP LUCKY CARD


오는 12월 31일 월요일부터 ‘GMP STORE’를 비롯 브라운브레스 홍대 본점, 신사 가로수길점,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GMP LUCKY CARD>를 드립니다. 스크래치를 긁어 확인하는 복권 형식으로 제작된 럭키 카드에는 브라운브레스 상품권, 리미티드 에디션 교환권 등 총 다섯 가지의 흥미로운 혜택들이 담겨 있습니다. 


럭키 카드는 브라운브레스 GMP 스토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혜택

- Class 1 : 브라운브레스 30만원 상품권 (1명)

- Class 2 : GMP 에디션 Package (3명)

- Class 3 : GMP 에디션 Travel 3Way Backpack (5명)

- Class 4 : GMP 에디션 Terminal Case (5명)

- Class 5 : 브라운브레스 1만원 쿠폰


* 사용 기한 : 2013년 1월 5일부터 2월 28일까지

* 1인 1매 사용 가능 / GMP 스토어에서만 사용 가능 / 1만원 쿠폰의 경우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GMP Badge>





<Brownbreath Wappen>


▶ GMP BADGE & WAPPEN


오픈 이벤트가 진행되는 1월 5일부터 ‘GMP STORE’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라운브레스 아트웍이 담긴 ‘Brownbreath Wappen 패키지’를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 <GMP Badge>는 1월 12일(토)부터 증정)


2개 한 세트로 구성된 뱃지와 와펜 패키지는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GMP STORE INFORMATION


▷ 일정

OPEN : 2012년 12월 31일 (월)  오전 10시 30분

OPEN EVENT : 2013년 01월 05일 (토) 오전 10시 30분


▷ 스토어 정보

매장위치 :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G층 서울 강서구 방화동 886)

운영시간 : 10:30 ~ 22:00

취급브랜드 : 브라운브레스, 썸띵크, 잭 플린, 하이스노바이어티, 리드페이지, 음반 등

문의전화 : 02-6116-4000










brownbreath.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