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태극당 본문

REVIEW

X 태극당

2017.06.16 16:58


X 태극당


매해 다양한 분야의 장인들과 함께해온 브라운브레스 연례 컬처 프로젝트 <PROJECT B>의 2017년 첫 주인공은 '태극당' 입니다. 70년동안 태극당이 지켜온 아이덴티티와 브라운브레스의 감각을 재조합해 출시 된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DETAIL 1  TXB LOGO / GREY

앞 면의 왼쪽 가슴부에는 브라운브레스와 태극당의 프로젝트비를 상징하는 그래픽이 심플하게 적용되어 있으며, 등판부에는 태극당의 빵아저씨 캐릭터를 활용한 아트웍이 나염처리 되었습니다. [협업協業] 여러 사람이 각 부문별로 맡아서 일을 완성하는 노동 형태. [전갈傳喝] 사람을 시켜 말을 전하거나 안부를 물음 또는 전하는 말이나 안부.





DETAIL 2  TXB STM BOX

태극당의 메뉴 '시본케익'의 포장 패키지를 활용해 브라운브레스의 STM 아트웍에 적용하였습니다.





DETAIL 3  TXB LIL M.BAG / TXB M.BAG

태극당의 메뉴 '고방카스테라'의 패키지를 활용한 LIL M.BAG제품과 '시본케익'의 패키지를 활용한 M.BAG 제품입니다. LIL M.BAG  제품은 기존의 에코백 보다 폭이 약간 더 좁습니다.




DETAIL 4  TXB GYM SACK

태극당의 메뉴 '고방카스테라'의 패키지를 활용한 LIL M.BAG제품과 '시본케익'의 패키지를 활용한 M.BAG 제품입니다. LIL M.BAG  제품은 기존의 에코백 보다 폭이 약간 더 좁습니다.





DETAIL 5  TXB APRON

전면부에 브라운브레스와 태극당의 협업을 의미하는 아트웍이 새겨진 앞치마 입니다.  하단에는 3개로 나뉘어진 포켓이 적용되어 작업도구 등을 보관하기 용이합니다.





DETAIL 6  TXB COOL BAG

아이스크림과 같은 차가운 음식을 담을 수 있는 COOL BAG 입니다. 양 옆에 빵아저씨 아트웍과 플래그 아트웍이 프린팅 되어있으며 메쉬 소재의 포켓이 적용되어 조그만 소지품을 함께 넣을 수 있습니다.





















브라운브레스X태극당 제품은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장충동에 위치한 태극당 본점에서 6월 30일까지 제품 전시를 진행하며, 해당 기간동안은 장충동 태극당 본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ONLINE SHOP : http://www.brownbreathshop.com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brownbreath_kr
FACE BOOK : http://www.facebook.com/brownbreath
NAVER BLOG : http://blog.naver.bbreathstore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