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ff Snap] 브라운브레스 잠실점 - 임동휘 본문

STYLE

[Staff Snap] 브라운브레스 잠실점 - 임동휘

2017. 4. 25. 18:15



브라운브레스 잠실점 임동휘


안녕하세요, 브라운브레스 잠실 스토어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넘치는 끼와 특유의 친화력으로 주변인들을 불편하게 하는 재주가 있으며, 매번 볼때마다 도핑 테스트가 시급하다고 느껴지는 잠실점 스탭 임동휘 군의 치명적인 데일리룩을 소개합니다.





















SHORT SLEEVE :  DON'T KILL / WHITE


20수 싱글 코튼 소재로 제작되어 흡습성과 통기성이 우수하고, 해변의 풍경이 노래방 화면을 연상하게 하는 그래픽 아트웍이 인상적인 DON'T KILL 티셔츠 입니다. 







SHIRTS :  B MOVE CHECKSHIRTS / BLUE


코튼100% 원단을 사용하여 환절기부터 초여름까지 유용하게 레이어드 착용하기 좋은 체크셔츠입니다. 가슴부에는 브라운브레스의 'B'로고가 자수처리 되어있으며 시원한 색감이 매력적인 셔츠 입니다.






CAP : TAGGING CURVED CAP / NAVY


태깅(TAGGING)로고로 자수포인트를 준 CURVED CAP 입니다. 네이비-핑크의 배색에 깔끔한 포인트로 어느 코디에든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BAG :  STM M.BAG


전면부의 'STM' 그래픽이 포인트인 2X2 Raw Canvas로 제작된 크로스 메시지 백입니다. 스트랩의 길이는 어깨에 매거나, 손으로 들고다니기에 적합합니다.













DON'T KILL
WHITE

\29,000
* 4월 28일 발매 예정




TAGGING CURVED CAP
NAVY

\36,000
* 4월 28일 발매 예정




B MOVE CHECK SHIRTS
GREEN

\79,000




STM M.BAG

NAVY
\19,000







그래픽 티셔츠와 모자 제품은 4월 28일 발매 예정이며, 모든 제품은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ONLINE SHOP : http://www.brownbreathshop.com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brownbreath_kr
FACE BOOK : http://www.facebook.com/brownbreath
NAVER BLOG : http://blog.naver.bbreathst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