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N060 DEFINITION BACKPACK 본문

REVIEW

[Review] N060 DEFINITION BACKPACK

2017. 4. 7. 18:43




N060 DEFINITION BACKPACK



2008년 첫 출시된 데피니션백팩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이어받으면서도 비엘씨브랜드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디자인이 눈에띄는 NEW 데피니션 백팩 'N060 DEFINITION BACKPACK'을 소개합니다.













DETAIL 1  NYLON1680D
조직이 굵고 내구성이 뛰어난 'NYLON1680D매트원단 후면에 추가로 4번의 코팅을 시행해, 잦은 마찰에 대한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은은한 광택감이 매력적인 원단입니다.








DETAIL 2  하이그로시(HIGROSSY)
두께감 있는 3X3 캔버스 원단 위에 무광 하이그로시(HIGROSSY) 코팅을 입혀 외부로부터 발생하는 손상 및 오염에 대해 뛰어난 내구성을 가졌으며, 주로 가방 하단에 적용되어 잦은 마찰로부터 가방을 보호합니다.









DETAIL 3  메쉬 원단(MESH)
신체와 가장 오랜시간 맞닿는 부분인 어깨와 등에는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두툼한 충전재를 채워 넣었습니다. 
메쉬 원단과 'T'형태의 공기통로를 적용하여 오랜시간 쾌적함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DETAIL 4  스트랩(STRAP)
고정되어있는 형식이 아닌 전면과 측면에 걸 수 있는 '후크'형태로 제작된 전면부 스트랩은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변형이 가능합니다.
스케이트보드 혹은 의류를 고정하거나, 측면부로 변형하여 우산 등을 수납하기 용이합니다.









DETAIL 5  손잡이(HANDLE)
뒷면, 상단, 측면부 총 세곳에 배치된 손잡이는 상황에 따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리함을 고려 하였습니다.









DETAIL 6  수납(STORAGE)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랩탑 혹은 태블릿PC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랩탑 전용 수납부와 작은 소품들을 보관할 수 있고 내용물을 확인하기가 용이한 네트(net)소재로 제작된 포켓이 있습니다. 가방 내/외부 곳곳에 다양한 크기의 포켓이 마련되어 있어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손으로 쥐었을때의 그립감을 위해 인체공학적인 곡선 형태의 손잡이를 적용하였습니다.











N060 DEFINITION BACKPACK

BLACK 





N060 DEFINITION BACKPACK

NAVY 














- N060 DEFINITION BACKPACK / BLACK
- N060 DEFINITION BACKPACK / NAVY


ONLINE SHOP : http://www.brownbreathshop.com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brownbreath_kr
FACE BOOK : http://www.facebook.com/brownbreath
NAVER BLOG : http://blog.naver.bbreathst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