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라운브레스 <Project B> '신창스포츠' 티져 공개 본문

NEWS

[News] 브라운브레스 <Project B> '신창스포츠' 티져 공개

2016. 4. 29. 14:35

 

 

 

 

브라운브레스 <Project B> '신창스포츠' 티져 공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의 컬쳐 프로젝트 '프로젝트 B' 2016년 첫 번째 팀인 신창스포츠(SHINCHANG SPORTS)의 티져 영상을 2016년 4월 29일에 공개합니다.

 

2016년 '프로젝트 B'의 첫 번째 팀인 신창스포츠는 국내 유일의 수제 축구화 전문점입니다. 40년동안 한결같이 수제 축구화를 만드신 김봉학 대표님은 기술과 신용을 바탕으로 작업하며 장인정신이 깃든 맞춤 수제 축구화를 제작합니다.

 

이번 브라운브레스의 '프로젝트 B'를 통해 신창스포츠 김봉학 대표님의 전통 수제 축구화를 선보입니다. 수제 축구화 만드는 과정과 인터뷰 영상을 오는 5월 4일(수)에 공개합니다. 또한, 브라운브레스의 아트웍이 담긴 축구 져지와 팬츠, 삭스, 캡, 짐색을 함께 발매합니다.

 

'프로젝트 B'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3년부터 진행된 브라운브레스의 컬쳐 프로젝트 '프로젝트 B'의 'B'는 브라운브레스의 첫 번째 글자이자, '그릇(Bowl)'을 의미합니다. 브라운브레스가 그릇이 되어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 활동하는 이들을 소개하고 그 문화를 전달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www.brownbreath.com

 

facebook.com/brownbreath
instagram.com/brownbreath_kr
youtube.com/brownbreath

 

Film  by MAKETH | KIM HYUNGSUB

Music by D.SLIC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