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라운브레스, 포토그래퍼 최낙원(nakshot)과 에디토리얼 공개 본문

NEWS

[News] 브라운브레스, 포토그래퍼 최낙원(nakshot)과 에디토리얼 공개

2016. 3. 8. 10:31

 

 

 

 

브라운브레스, 포토그래퍼 최낙원(nakshot)과 에디토리얼 공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포토그래퍼 최낙원(nakshot)과 진행한 에디토리얼 <Long Live Cult>를 오는 3월 8일에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에디토리얼은 브라운브레스 16SS ‘STEADY PACE’ 컬렉션 중 코치자켓을 메인으로 촬영하였다. 브라운브레스 16SS 아우터 메인 제품인 코치자켓은 화이트, 블루, 퍼플, 블랙 4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에디토리얼 공개와 함께 버건디 컬러(Musinsa Exclusive)가 추가로 공개된다. 이 중 화이트 컬러는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오직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가벼운 착용감에 방수, 방풍이 유용하고 움직임이 자유로운 코치자켓을 표현하기 위해 국내에서 가장 주목되는 프로 스케이트보더와 촬영을 진행했다. 스케이트보더들 사이에서도 손꼽히는 실력의 스케이트보더 차정열, 안대근, 이민혁 3인이 스케이트보더이자 포토그래퍼인 최낙원과 함께 멋진 트릭과 실력을 에디토리얼에서 선보였다.

 

에디토리얼 타이틀이자 촬영지인 컬트; Cult(동대문 훈련원공원)는 한국 스케이트보더들의 성지로 20년 가까이 그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2011년, 컬트를 주차장 부지로 바꾸려는 청원에 따라 사라질 위기를 맞았지만 스케이트보더들의 노력으로 막아내고 현재 한국의 대표 스케이트보딩 명소가 되었다.
 
에디토리얼 오픈을 기념하여 브라운브레스 홍대점 2층에 위치한 @WORDCOFFEE 에서 3월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포토그래퍼 최낙원의 에디토리얼 사진과 공개되지 못한 B컷들의 전시를 진행한다. 아쉽게 공개되지 못한 B컷들과 다수의 에디토리얼 사진을 @WORDCOFFEE 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오픈 당일에는 스케이트보더들과 함께 시사회를 가질 예정이다.

 

<Long Live Cult> 에디토리얼은 브라운브레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진에 등장한 브라운브레스 코치자켓 제품들은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Photo by Nakshot
Model Cha Jungyeol, Ahn Daegeun, Lee Minhyuk
Directed by Brownbreath MKT

 

More info

 

최낙원: 한국의 스케이트보드 매거진인 <언성(UNSUNG)매거진>의 포토디렉터이자 360sounds 소속 포토그래퍼로 활동 중이다.

 

차정열: 현재 Stereoskateboards Kor 팀에 소속되어 있으며 a.k.a 불꽃남자로 불린다. 우리나라 최초로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매거진 <Thrasher Magazine> 한 페이지를 장식하였다.

 

안대근: 2003년부터 보드를 타기 시작해 stereo skateboards, heaps skateboard 속해있고, 국내 유일의 스케이트보드 전문 웹진 <데일리 그라인드>와 인디진 <DRAOBETAKS>에서 영상을 찍고 있다.

 

이민혁: 19살 이민혁 a.k.a 꼬부기는 가장 주목 받는 스케이트 보더로 rvvsm과 heaps skateboard 그리고 Vans Korea에 속해 있다.

 

 

 

 

 

 

 

 

 

 

 

 

 

 

 

 

 

 

 

 

 

 

 

 

 

 

 

 

 

 

 

 

 

 

 

 

 

 

 

 

 

 

 

 

 

 

 

 

 

 

 

 

 

 

 

 

 

 

 

 

 

 

 

 

 

 

 

 

 

판매처

 

브라운브레스 홍대 본점 (02-323-2190)

브라운브레스 신사 가로수길점 (02-518-2190)

브라운브레스 부산 광복점 (051-244-2190)

브라운브레스 명동 눈스퀘어점 (02-776-4500)

브라운브레스 신세계 센텀시티점 (051-745-2974)

브라운브레스 잠실 롯데월드점 (02-3213-4304)

브라운브레스 커먼그라운드점 (02-2122-1231)

브라운브레스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점 (02-3479-1399) 


 

 

 



브라운브레스 온라인ㅣ 페이스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