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라운브레스, 클럽 케이크샵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발매 본문

NEWS

[News] 브라운브레스, 클럽 케이크샵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발매

2015. 10. 15. 16:16

 

 

 

 

브라운브레스, 클럽 케이크샵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발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와 언더그라운드 문화, 음악 그리고 서울을 대표하는 클럽 케이크샵(Cakeshop)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오는 10월 15일 발매된다.

 

브라운브레스와 클럽 케이크샵은 콜라보레이션 만남부터 패션뿐만 아니라 서브 컬쳐 영역에서 많은 이슈를 일으켰고, 각 브랜드의 슬로건을 모티브로 진행 된 컬렉션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브라운브레스의 슬로건 ‘Spread The Message’와 케이크샵의 ‘Let them eat cake’ 슬로건을 그래픽화 하여 제작 된 크루넥, 스웻팬츠, 삭스, 재떨이, 머그컵 총 5종의 컬렉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슈를 불러모은 콜라보레이션 룩북은 M.net 헤드라이너 우승자이자 데드앤드(DEADEND MOVEMENT) 소속의 DJ KINGMCK과 케익샵을 대표하는 여성 디제이 Jenny FTS이 함께 촬영하였다.

 

그리고 브라운브레스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파티가 지난 9월 25일 클럽 케이크샵에서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 날 파티에는 세계적인 언더그라운드 음악 쇼 보일러 룸(Bollier Room)의 공동 창시자 Thris Tian과 메인 멤버인 Bradley Zero가 스폐셜 DJ로 자리를 빛냈다. 또한, HYPEBEAST와 HYPETRAK에서 뮤직에디터로 활동하고 있는 Arthur Yeti와 케이크샵의 패밀리 디제이 Jenny FTS가 파티를 한층 더 무르익게 하였다.
 
발매되는 브라운브레스와 케이크샵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브라운브레스 온라인과 오프라인 한정 매장(홍대점, 신사점, 광복점), 그리고 케이크샵에서만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열광적으로 치러진 파티 영상과 콜라보레이션 룩북 영상 풀 버전은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투브 채널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