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비엘씨브랜드, 가을 신학기 맞이 <레디 포 스쿨> 캠페인 진행 본문

NEWS

[NEWS] 비엘씨브랜드, 가을 신학기 맞이 <레디 포 스쿨> 캠페인 진행

2015. 8. 20. 14:18




 



비엘씨브랜드, 가을 신학기 맞이 <레디 포 스쿨> 캠페인 진행



글로벌 가방 전문 브랜드 「비엘씨브랜드(BLCbrand)」가 가을 신학기를 맞이해 <레디 포 스쿨> 캠페인을 8월 21일부터 선보인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비엘씨브랜드가 캠페인 <Ready For School(레디 포 스쿨)>을 진행한다. <레디 포 스쿨>은 비엘씨브랜드의 신학기 캠페인으로 여기에는 ‘생각을 담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학생, 직장인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들을 응원하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비엘씨브랜드의 신규 컬렉션 제품을 조금 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데피니션 백팩’과 ‘메신져백’ 등 비엘씨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은 새로운 컬러가 추가되어 출시된다. 특히 특별한 원단으로 한정 수량만 제작되는 ‘데피니션 백팩’의 코티드 에디션은 오직 비엘씨브랜드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된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가볍고 간편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베이시스 데이백’도 첫선을 보인다. ‘베이시스 데이백’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총 6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컨셉 영상을 통해 가장 큰 관심을 받아온 ‘베이시스 데이백’의 화이트 색상도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첫 공개 된다.


<레디 포 스쿨> 캠페인을 기념해 비엘씨브랜드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레디 포 스쿨> 쇼케이스가 홍대 워드 커피(Word Coffee, 서교동)에서 열린다. 기간 동안 비엘씨브랜드의 캠페인 아카이브와 신규 컬렉션이 함께 전시되며, 방문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비엘씨브랜드 공식 판매처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로고 텀블러가 선착순 증정된다.



<레디 포 스쿨> 캠페인과 함께 출시되는 비엘씨브랜드의 신규 컬렉션은 8월 21일부터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About BLCbrand |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에서 전개하는 「비엘씨브랜드」는 ‘Carry The Thoughts(생각을 담는 가방)’이라는 메시지를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비엘씨브랜드의 가방 컬렉션은 넓은 연령대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캐주얼한 감성의 비엘씨브랜드와 프리미엄 라인인 ‘비엘씨 그레이(BLC GRAY)’로 구분된다.





공식 판매처 | 
오프라인 브라운브레스 (홍대점, 신사점, 명동 롯데영플라자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명동 눈스퀘어점, 목동 현대 유플렉스점, 커먼그라운드점, 부산 광복점, 부산 신세계 센텀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