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비엘씨브랜드, 무신사 익스클루시브 백팩 5종 출시 본문

NEWS

[PRESS] 비엘씨브랜드, 무신사 익스클루시브 백팩 5종 출시

2015. 7. 23. 12:00





비엘씨브랜드, 무신사 익스클루시브 백팩 5종 출시



비엘씨브랜드(BLCbrand)와 패션 웹매거진 무신사(Musinsa)의 익스클루시브 백팩 5종이 7월 24일에 출시된다. 


‘Carry the thoughts’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비엘씨브랜드는 글로벌 가방 전문 브랜드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에서 전개하고 있다. 


비엘씨브랜드는 본격적인 2015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를 앞두고 무신사와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오더 아이템은 비엘씨브랜드의 신규 백팩 5종으로 오직 무신사에서만 최초로 단독 발매된다. 


비엘씨브랜드의 신규 백팩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데이백의 형태를 취하고 있다. 가방 하단에는 가볍고 마찰에 강한 3X3 캔버스 하이그로시 코팅 원단이 적용되었고, 가방 내부에는 밝은 베이지색 원단이 적용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소지품을 찾을 수 있다. 또 가방 내부에는 별도의 파티션과 메쉬 포켓이 마련되어 있어 랩톱이나 작은 소지품을 구분해서 수납하기에 편리하다. 오랜 시간 착용시 피로도가 가장 높게 쌓이는 어깨 부분에는 기존 비엘씨브랜드 백팩 제품에 적용되었던 어깨끈을 적용해 몸에 밀착되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무신사와의 익스클루시브 발매를 통해 블랙, 그레이, 네이비, 오렌지, 카키 5가지 색상이 선보여지며, 프리오더 제품에는 별도로 익스클루시브 라벨이 부착된다.


비엘씨브랜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의 프리오더는 7월 24일부터 8월 3일까지 오직 무신사에서만 진행된다. 프리오더 기간 내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제품은 프리오더 기간이 끝나는 8월 20일부터 차례로 발송될 예정이다.


무신사 스토어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