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비엘씨브랜드, ‘데피니션 백팩’ 데일리 백으로 인기몰이 중 본문

NEWS

[NEWS] 비엘씨브랜드, ‘데피니션 백팩’ 데일리 백으로 인기몰이 중

2015. 6. 23. 18:32



[글로벌이코노믹] 비엘씨브랜드, ‘데피니션 백팩’ 데일리 백으로 인기몰이 중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글로벌 가방 전문 브랜드 비엘씨브랜드는 데피니션 백팩이 남성용 백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남성용 백팩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비엘씨브랜드의 백팩 시리즈가 인기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TV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이 착용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 ‘데피니션 백팩’에 대한 관심도가 크게 높아지고 있다.
 

비엘씨브랜드의 데피니션 백팩은 메인 수납부가 통째로 열리는 구조를 채택해 부피가 큰 소지품도 쉽고 빠르게 수납할 수 있다. 내부에는 전용 파티션과 포켓이 마련돼 있어 랩톱이나 태블릿 PC, 각종 악세서리와 같은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데피니션 백팩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전면 스트랩에는 자주 사용하는 겉옷이나 삼각대, 우산, 스케이트보드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조직이 굵고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매트 원단과 하이그로시 코팅을 입힌 캔버스 원단으로 제작된 데피니션 백팩은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데미지와 오염으로부터 강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비엘씨브랜드 관계자는 “데피니션 백팩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비엘씨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라며 “넓고 잘 나뉘어진 수납공간으로 학생은 물론 직장인, 여행자까지 누구나 만족할만 하다”라고 전했다.

비엘씨브랜드의 데피니션 백팩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브라운브레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엘씨브랜드는 브라운브레스에서 전개하는 가방 전문 브랜드이다. ‘생각을 담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단순한 가방이 아닌 메시지가 담겨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 


원문 출처 : http://www.g-enews.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