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가벼워진 옷차림, 비엘씨브랜드의 '데피니션 백팩'과 함께- 본문

NEWS

[NEWS] 가벼워진 옷차림, 비엘씨브랜드의 '데피니션 백팩'과 함께-

2015. 6. 16. 14:20



가벼워진 옷차림, 비엘씨브랜드의 '데피니션 백팩'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서 글로벌 가방 전문 브랜드인 ‘비엘씨 브랜드(BLCbrand)’의 ‘데피니션 백팩’을 제안한다.

데피니션 백팩은 최근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남성용 백팩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TV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이 착용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 제품으로 메인 수납부가 통째로 열리는 구조를 채택해 부피가 큰 소지품도 쉽고 빠르게 수납할 수 있다.


내부에는 전용 파티션과 포켓이 마련되어 있어 랩톱이나 태블릿 PC, 각종 액세서리와 같은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더불어 가장 큰 특징으로 전면 스트랩에는 자주 사용하는 겉옷이나 삼각대, 우산, 스케이트보드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조직이 굵고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매트 원단과 하이그로시 코팅을 입힌 컨버스 원단으로 제작되어 사용 중 발상할 수 있는 데미지와 오염으로부터 강하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비엘씨브랜드의 스터디셀러 아이템인 데피니션 백팩은 넓고 잘 나누어진 수납 공간으로 학생은 물론 직장인, 여행자까지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보여진다.


다가온 여름 가벼워진 옷 차림에 수납 공간, 내구성까지 갖춘 안성 맞춤과도 같은 데피니션 백팩과 함께하는 것은 어떨까,


비엘씨브랜드 홈페이지(http://www.blcbrand.com 






※ 기사 출처 : http://dyed.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