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방 브랜드 ‘비엘씨브랜드’ 런칭 쇼케이스 진행 본문

NEWS

글로벌 가방 브랜드 ‘비엘씨브랜드’ 런칭 쇼케이스 진행

2015. 3. 24. 09:51




글로벌 가방 브랜드 ‘비엘씨브랜드’ 런칭 쇼케이스 진행


브라운브레스에서 새롭게 전개되는 가방 전문 브랜드



글로벌 가방 브랜드 ‘비엘씨브랜드(BLCbrand)’의 런칭 쇼케이스가 3월 26일(목)에 진행된다.


비엘씨브랜드는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가방 전문 브랜드로 ‘생각을 담다(Carry the Thoughts)’라는 슬로건과 함께 단순한 가방이 아닌 메시지가 담겨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엘씨’와 ‘그레이(Gray)’ 각각 두 개의 라인으로 구분된 가방 컬렉션은 도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춰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브라운브레스에서 분리되어 독립적으로 전개되는 비엘씨브랜드의 정식 런칭을 기념하는 쇼케이스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는 아카이브와 컬렉션을 소개하는 등 다채로운 컨텐츠로 구성된다.


먼저 비엘씨브랜드의 제품 디자인부터 제작 과정까지 전반적인 과정이 담겨 있는 스케치 150여 점이 공개된다. 스테디셀러 모델인 ‘어반팩(Urbanpack)’과 ‘데피니션 백팩(Definition Backpack)’은 초창기부터 최근까지의 제품들이 함께 전시되어 제품마다 담겨 있는 히스토리와 변천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비엘씨와 그레이 라인의 제품들은 두 개의 독립적인 공간에 전시된다. 두 개의 공간은 저마다 각각의 라인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방문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비엘씨브랜드의 2015 상반기 프로모션 영상이 쇼케이스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늦은 오후부터는 360SOUNDS 소속 DJ들의 디제잉이 함께 하는 애프터 파티도 마련되어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글로벌 가방 브랜드 비엘씨브랜드의 런칭 쇼케이스는 3월 26일(목) 청담동에 위치한 라이플스타일숍 씨클드로(CDL)에서 진행된다. 쇼케이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준비된 사은품이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비엘씨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BLCbrand LAUNCHING SHOWCASE


DATE _ 2015.03.26(THU)


VENUE _ CDL (Cycle de l’eau / 압구정로 79길 19번지)


TIME _ 14:00 ~ 17:00 PRESS TIME / 17:00 ~ 23:00 Exhibition & Party





www.blcbrand.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