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라운브레스, <프로젝트 B> 모헤닉 게라지스 발매 및 영상 공개 본문

NEWS

[News] 브라운브레스, <프로젝트 B> 모헤닉 게라지스 발매 및 영상 공개

2015. 1. 22. 16:39



브라운브레스, 모헤닉 게라지스와 <프로젝트 B> 공개

- 모헤닉 게라지스와 협업 갤로퍼 수제 자동차 및 MD 출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의 컬쳐 프로젝트 <프로젝트 B> 모헤닉 게라지스(MOHENIC GARAGES)가 2015년 1월 22일에 공개된다. <프로젝트 B>는 브라운브레스의 연례 컬쳐 프로젝트로 2014년 마지막 팀으로 모헤닉 게라지스와 함께했다.


모헤닉 게라지스는 2003년 단종된 갤로퍼 전문 리스토어 브랜드로 일본의 미스비시 사의 파제로 1세대 모델을 원형으로 한 갤로퍼 만을 리빌드(rebuild)하는 수제 자동차 브랜드 이다. 올바른 수제 자동차 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모헤닉 게라지스와 제품을 매개체로 꾸준히 메시지를 전하는 브라운브레스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W.A.M(We are Messengers) 타이틀로 선보인다. 프로젝트를 위해 메신저를 상징하는 우체국 로고와 갤로퍼를 상징하는 말을 응용해 W.A.M 에디션 로고를 제작했다. 


<프로젝트 B> 통해 브라운브레스의 아이덴티티와 그래픽이 담긴 특별한 갤로퍼 수제 자동차를 출시한다. 베이스가 된 차량은1996년 갤로퍼 2인승 밴(숏바디) 모델로 차의 원형인 파제로 1세대 모델의 랠리카를 모티브로 디자인 작업을 진행했다. 도심 속 랠리를 떠올리며 관련된 다양한 기호를 반다나 패턴으로 차량에 적용하였다. 특별히 차량에 도색 된 반다나 패턴 작업은 우리나라 커스텀 페인팅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지미차퍼스(Jimi Choppers)와 함께했다.


















<프로젝트 B> 모헤닉 게라지스 협업을 기념하여 브라운브레스는 차량에 적용한 반다나 패턴을 담은 상징적인 점프수트와 반다나를 한정 수량 제작하여 첫 선을 보인다.


브라운브레스와 모헤닉 게라지스의 작업과정과 제품이 담긴 메인 인터뷰 영상을 오는 1월 22일(목)에 함께공개한다. <프로젝트 B>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 온라인ㅣ 페이스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