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라운브레스 2014 <프로젝트 B> 모헤닉 게라지스 티져 공개 본문

NEWS

[News] 브라운브레스 2014 <프로젝트 B> 모헤닉 게라지스 티져 공개

2015. 1. 15. 13:14





브라운브레스, 2014 <프로젝트 B> 모헤닉 게라지스 티져 공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의 컬쳐 프로젝트 <프로젝트 B> 2014년 마지막 팀인 모헤닉 게라지스(MOHENIC GARAGES)의 티져 영상을 2015년 1월 15일에 공개한다.


2014년 <프로젝트 B>의 마지막 팀인 모헤닉 게라지스는 단종 된 갤로퍼 자동차를 전문으로 리빌드(rebuild)하는 회사로 국내 수제 자동차 브랜드 중에서는 독보적이다. 모헤닉 게라지스에서 작업하는 갤로퍼 자동차는 일본의 미쓰비시 사의 파제로 1세대 모델로 디자인 된 갤로퍼 자동차이다. 브라운브레스는 올바른 수제 자동차 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모헤닉 게라지스와 함께 브라운브레스의 아트웍과 아이덴티티가 담긴 특별한 갤로퍼 수제 자동차를 출시한다.


브라운브레스와 모헤닉 게라지스는 갤로퍼 수제 자동차와 아트웍이 담긴 점프수트와 반다나 제품을 메인 인터뷰 영상과 함께 1월 22일(목)에 공개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B>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 B>는 2013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브라운브레스의 컬쳐 프로젝트다. ‘B’는 브라운브레스의 첫 번째 글자이자, ‘그릇(Bowl)’을 의미한다. 브라운브레스가 그릇이 되어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 활동하는 이들과 그 문화를 소개하는 것이 목적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