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라운브레스, 스타워즈 캡슐 컬렉션 출시 본문

NEWS

[News] 브라운브레스, 스타워즈 캡슐 컬렉션 출시

2014. 10. 27. 13:53




브라운브레스, 스타워즈 캡슐 컬렉션 출시


국내 스트릿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와 SF 영화 시리즈 <스타워즈(Star wars)>의 캡슐 컬렉션이 10월 28일에 출시된다.


<스타워즈>는 1977년부터 제작된 조지 루커스 감독의 6부작 스페이스 오페라 영화 시리즈이자, 각종 매체로 많은 파생작을 양산한 미디어 프렌차이즈다. 이제는 영화를 벗어나 다양한 매체로 세계관이 확장되면서 미국 대중문화 역사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이다.


일반적으로 1977년부터 1983년 사이에 개봉한 세 편의 <스타워즈> 에피소드를 ‘오리지널 3부작’이라고 칭한다. 브라운브레스는 영화 <스타워즈>의 오리지널 3부작 에피소드를 브라운브레스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재치있는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4 - 새로운 희망(1977)>을 시작으로 가장 유명해진 드로이드 R2-D2와 C-3PO 콤비를 아이코닉 하게 풀어내 크루넥, 토트백, 모자, 팔찌 등 다양한 아이템에 담아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5 - 제국의 역습(1980)>은 영화 역사상 가장 임팩트 있는 반전으로도 잘 알려졌다. 영화 내에서 자주 언급되는 ‘포스(Force)’는 극 중에 등장하는 제다이와 시스의 불가사의한 능력을 의미한다. 이러한 포스를 상징하는 아트웍을 MA-1, 후디, 스웻팬츠, 모자 등 제품에 새겨 넣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스톰트루퍼, 스타 파이터, 제국군, 반란군 등 스타워즈의 각종 기호를 이용한 반다나 패턴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는 <스타워즈> 오리지널 3부작에 등장하는 그래픽 아트웍과 브라운브레스의 메시지가 담긴 아트웍을 혼재시켜 마치 스티커를 무작위로 붙여놓은 듯한 느낌을 연출하는 메인 그래픽도 함께 선보인다. 메인 그래픽 제품들은 버킷햇, 딜리버백, 스마트폰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다.


브라운브레스의 스타워즈 캡슐 컬렉션 제품들은 오직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브라운브레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화 <스타워즈>는 2015년 12월 일곱 번째 에피소드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문의 : 02-323-2909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