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라운브레스, 잠실 롯데월드몰 쇼핑몰에 신규 매장 오픈 본문

NEWS

[News] 브라운브레스, 잠실 롯데월드몰 쇼핑몰에 신규 매장 오픈

2014. 10. 21. 11:06




브라운브레스, 잠실 롯데월드몰 쇼핑몰에 신규 매장 오픈


국내 스트릿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10월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쇼핑몰동 3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롯데월드몰’은 에비뉴엘동과 쇼핑몰동 그리고 ‘롯네시네마 월드타워’가 위치한 엔터테인먼트동 등으로 구성된다. 123층의 초고층인 ‘롯데 월드타워’까지 추가 완공된 후에는 연간 1억명 이상의 유동 인구와 400만명 이상의 외국인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롯데월드몰 쇼핑몰동 내에 선보이는 브라운브레스의 신규 매장은 118m2 규모로 문을 연다. 매장에서는 브라운브레스와 가방 전문 브랜드 비엘씨(BLC)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캘리포니아 기반의 브랜드 살바도어(SLVDR), 반스 캘리포니아(Vans California), 미국의 생활 소품 전문 브랜드 아이졸라(Izola) 그리고 각종 음반, 서적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도 함께 판매된다. 특히 매장 한 쪽에는 ‘B Gallery’가 마련되어 브라운브레스가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문화 활동들을 쉽게 살펴볼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는 롯데월드몰점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율의 고객 사은 기획전을 한달 간 진행한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전 품목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브라운브레스 로고가 새겨진 가죽팔찌와 양말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라운브레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323-2909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







본 이미지를 지참한 후 브라운브레스 잠실 롯데월드몰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브라운브레스 제품에 한해 사용 가능 / 1인 1회 사용 가능 / 타 행사와 중복 할인 불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