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비엘씨(BLC) 2014 가을 겨울 컬렉션 라인업 본문

NEWS

[News] 비엘씨(BLC) 2014 가을 겨울 컬렉션 라인업

2014. 9. 5. 12:12



비엘씨(BLC), 2014 가을 겨울 컬렉션 발매

브라운브레스 새로운 가방 브랜드 론칭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에서 새롭게 전개되는 가방 브랜드 BLC(비엘씨)의 2014 가을 겨울 컬렉션이 발매되었습니다.


2006년부터 슬로건 ‘Spread The Message’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독특한 색깔이 묻어있는 의류, 가방 컬렉션을 선보여왔던 브라운브레스는 다가온 2014 가을 겨울 시즌을 기점으로 기존의 가방 라인을 분리해 브랜드 BLC(Brownbreath Liberated Congeries)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전개한다.


브라운브레스는 비엘씨의 신규 론칭으로 10대부터 3~40대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가방 컬렉션과 카메라나 DJ 장비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전문 가방을 제작하는 등 가방 전문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비엘씨의 2014 가을 겨울 컬렉션 제품들은 백팩, 크로스 백 & 토트 백 그리고 다양한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되었다.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백팩은 넓은 수납공간과 견고한 내구성으로 태블릿 PC, 랩톱 등 전자기기 수납에도 편리하다.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크로스 백 & 토트백 제품들도 선보여지는데,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노트 패드, 터미널 케이스, 힙색, 파우치 등 새로운 원단이 적용된 신제품들도 함께 출시된다.


비엘씨 2014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 제품들은 오는 9월 5일 금요일부터 전국 브라운브레스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엘씨 신제품 가방 구매 고객에게는 브라운브레스의 로고가 새겨진 칫솔이 선착순 증정된다.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CIVITAS  (시비타스)

Color _ KHAKI /BLACK(NABAJO) / NAVY(NABAJO) / BLACK(DOT)

Price _ 88,000 won

정리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시비타스 백팩입니다. 기존에 존재했던 상단 손잡이, 하단 스트랩, 어깨 스트랩이 정리되어 보다 심플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가볍게 들 수 있는 데이백으로 쓰임새나 디자인 그리고 실용적인 측면에서 사용자 편의성을 깊이 있게 고려한 BLC의 대표 모델입니다.




















GROUND BACKPACK (그라운드 백팩)

Color _ BLACK(DOT) / BLACK(NABAJO) / KHAKI(CAMO)

Price _ 58,000 won

2013년 처음 선보였던 그라운드 백팩의 업그레이드 제품입니다. 최소 단위의 절개를 컨셉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그 본질을 유지하되,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되었습니다. 어깨 스트랩과 상단 포켓을 조금 더 실용적으로 변형하였고, 바닥에 내려놓았을 때 모양이 유지될 수 있도록 가방 밑 부분의 형태도 수정이 되었습니다. 데이백의 기본을 유지하면서도 BLC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대표 모델입니다.




















BLAZING LIFE (블레이징 라이프)

Color _ 2TONE Grey(EMBO)/ Black / Khaki
Price _ 118,000 won

블레이징 라이프 백팩은 오랜 기간 동안 수정, 보완 작업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캐주얼하지만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이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내부에는 넓은 수납 공간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편리합니다.




















EXISTENTIAL (에그지스텐셜)

Color _ 2TONE Grey(EMBO)/ Black 
Price _ 118,000 won

단순함이 강조된 디자인의 백팩입니다. 내부에는 다양한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T.C.E 3WAY BAG (에이티씨이 쓰리웨이 백)

Color _ Black(DOT)/ GREY / Navy(EMBO)
Price _ 158,000 won

2012년에 첫 선을 보인 뒤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ATCE 3WAY BAG입니다. ATCE 트래블백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되, 크기를 줄이고 조금 더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가방 전면의 후드를 뒤로 넘겨 고정시키면 핸드 캐리 혹은 숄더 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ETRO TOTE (페트로 토트)

Color _ Black / Denim/ Grey(EMBO)/ Khaki / Stripe
Price _ 78,000 won

토트백과 크로스 백 두 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두개의 파티션으로 구성된 내부에는 작은 소지품도 쉽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CIVITAS CROSS  (시비타스 크로스)

Color _ Black(DOT) / Black(NABAJO)
Price _ 88,000 won

새로운 형태의 크로스 백으로 BLC만의 독자적인 아이덴티티가 녹아있는 제품입니다. 시비타스 크로스 백은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곳곳에 배치된 포켓들로 높은 수납력을 자랑합니다. 어깨 스트랩 조절이 편리하고, 토트백이나 크로스 백 혹은 핸디 캐리 형태로도 변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MEDIC CROSS (메딕 크로스)

Color _ Black(DOT) / NAVY(NABAJO)
Price _ 98,000 won

스위스의 군용 메딕 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입니다. 응급한 상황에 필요한 도구들을 수납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던 메딕 백의 다양한 수납 공간이 재해석되었으며, BLC만의 독특한 그래픽 원단이 적용되었습니다.





















NOMAD CROSS (노마드 크로스)

Color _ Black / Grey(EMBO)/ Khaki
Price _ 98,000 won

BLC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노마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디자인은 간소화시키고, 원/부자재에 변화를 주어 새로운 느낌으로 선보이는 제품입니다. 토트백, 크로스 백 두 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방 입구를 고정하는 부분에는 Italian Whole Cowhide 가죽이 적용되었습니다. Cordura®1000D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NOMAD UP (노마드 업)

Color_ Black / Khaki
Price _ 108,000 won

2011년에 첫 선을 보였던 노마드 업 3웨이 백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동봉된 두 개의 스트랩을 이용해 백팩, 크로스 백 그리고 토트백의 3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방 입구를 고정하는 부분에는 Italian Whole Cowhide 가죽이 적용되었습니다. Cordura®1000D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ARTISAN TOTE (아티산 토트)

Color _ Black(DOT) / NAVY(NABAJO)/ Denim / Grey(EMBO) / Khaki 
Price _ 98,000 won

토트백과 크로스 백 두 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두개의 파티션으로 구성된 내부에는 작은 소지품도 쉽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DELIVER  (딜리버)

Color _ Black / Denim / Grey(EMBO) / Khaki(CAMO) / BLACK (CAMO) / Stripe / NAVY(NABAJO) / Black(NABAJO) /CHECK / Black(DOT)
Price _ 48,000 won

작지만 캐주얼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활용도가 높은 딜리버백입니다. 내/외부에 포켓이 있어 물품을 구분하여 수납할 수 있습니다. BLC만의 패턴 원단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DEFINITION HIPSAP (데피니션 힙색)

Color _ Black(CAMO) / Black(DOT) / Navy(NABAJO)
Price _ 58,000 won

데피니션 시리즈의 아이덴티티를 지닌 힙색입니다. 간단한 지갑이나 책, 필기구 등을 수납하기 좋은 제품으로 여행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피니션 파우치와 결착이 가능해 활용도 또한 높은 제품입니다.





















DEFINITION POUCH (데피니션 파우치)

Color _ Black(CAMO) / Black(DOT) / Navy(NABAJO)
Price _ 38,000 won

데피니션 시리즈의 아이덴티티를 지닌 파우치입니다. 휴대전화, MP3, 디지털 카메라 등을 수납하기 좋은 크기로 데피니션 힙색과도 결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MAVEN BRIEF CASE (메이븐 브리프 케이스)

Color _ Black((NABAJO) / Kahki(CAMO)
Price _ 48,000 won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븐 브리프 케이스입니다. BLC만의 독특한 그래픽 패턴 원단이 적용되었습니다.






















MAVEN DAILY CASE (메이븐 데일리 케이스)

Color _ Black((NABAJO) / Kahki(CAMO)
Price _ 38,000 won

메이븐 시리즈의 데일리 케이스입니다. 몰스킨 다이어리의 노멀 사이즈를 기준으로 제작되었지만 폭 조절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다이어리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내부에는 펜과 명함 홀더 등 파티션이 나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NAVAJO PATTERN

(Black / Navy)
이번 시즌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패턴입니다. 아메리카 대륙의 원주민들이 즐겨사용하던 자연친화적인 나바호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BLC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했습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아기자기한 색감이 특징으로 Cordura®915D Poly 원단에 전사 기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NEWSBOY COMOUFLAGE

(Black)

브라운브레스와 BLC를 상징하는 뉴스보이 심볼을 변형해 제작된 뉴스보이 카무플라쥬에 무채색을 입힌 패턴입니다. 기존 카키색 카무플라쥬에 비해 조금 더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해 어떤 스타일에도 매칭하기 좋은 패턴입니다. Cordura®915D Poly 원단에 전사 기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판매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브라운브레스 홍대 본점 (02-323-2190)

브라운브레스 신사 가로수길점 (02-518-2190)

브라운브레스 부산 광복점 (051-244-2190)

브라운브레스 명동 눈스퀘어점 (02-776-4500)

브라운브레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02-2118-5226)

브라운브레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02-6116-3043)

브라운브레스 신세계 센텀시티점 (051-745-2974)





BLC ㅣ 페이스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