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브라운브레스 X 매터앤매터, ‘THINK SOMETHING’ 향초, 트레이 출시 본문

NEWS

[NEWS]브라운브레스 X 매터앤매터, ‘THINK SOMETHING’ 향초, 트레이 출시

2014. 7. 25. 15:14

 

 

 

 

브라운브레스 X 매터앤매터, ‘THINK SOMETHING’ 향초, 트레이 출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와 빈티지 가구 브랜드 매터앤매터(Matter&Matter)의 협업 제품들이 7월 25일 발매된다.

 

2006년 런칭 한 브라운브레스는 ‘SPREAD THE MESSAGE’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철학과 메시지가 녹아 있는 의류, 가방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컬렉션 외에도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컬쳐 프로젝트 <프로젝트 B> 등을 진행하며 브랜드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매터앤매터는 산업 디자인 전문회사 ‘SWBK’가 만드는 가구 브랜드로 2011년에 런칭되었다. Matter & Matter는 ‘소재, Matter’ 라는 보다 근원적인 것에 가치를 두고, 이러한 소재들이 어떠한 형태로 우리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갈 수 있을지를 고민해왔다. 브랜드 초기에는 업사이클 목재로 만든 가구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선보였다면, 앞으로의 Matter&Matter는 다양한 소재들 Leather, Cooper, Stone 등의 아름다운 소재들과 함께 가구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의 전반적인 영역에서 우리들이 생각하는 가치들을 여러 사람들과 공유 하고자 한다

 

 

 

 

 

 

브라운브레스와 매터앤매터는 ‘THINK SOMETHING’라는 타이틀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THINK SOMETHING’은 철학자 데카르트의 ‘I THINK THEREFORE I AM(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라는 유명 문구에서 영감을 얻었다. 하나의 생각이 꼬리의 꼬리를 물고 이어지듯, 우리가 사는 현재와 그 속에 담겨 있는 다양한 생각들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은 ‘그물’을 이용한 아트웍으로 표현했다.

 

 


 

공개된 ‘THINK SOMETHING’ 협업 컬렉션은 향초와 향초 트레이로 구성되었다. 2013년 향 브랜드 ‘SOMETHINK’를 출시한 바 있는 브라운브레스는 매터앤매터와 함께 새로운 향초 ‘BUCAS LUMAH’를 개발했다. ‘BUCAS LUMAH’는 한국에서는 고재라 불리며 몇 십 년간 집의 기둥으로 사용 된 후에 다시 의자나 테이블의 소재로 사용되는 나무를 뜻한다. 이 향초는 펜넬(Feenel), 시나몬(Cinnamon), 로즈마리(Rosemary)를 베이스로 제작되어 청량하면서도 우디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스트레스 해소와 진정작용이 있어 집중이 필요하거나 휴식을 취할 때 사용하면 좋다.

 

 

 

 

 

 

마찬가지로 브라운브레스와 매터앤매터가 함께 개발한 향초 트레이도 출시된다. 나무로 제작된 향초 트레이는 향초와 함께 휴대 전화, 타블렛 PC 등을 거치할 수 있다. 향초를 켜고 휴식을 취할 때 음악 감상, 독서, 웹 서핑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브라운브레스와 매터앤매터의 ‘THINK SOMETHING’ 제품들은 브라운브레스 스토어 및 매터앤매터 쇼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향초 42,000원, 향초 트레이 38,000원.

 


 

 

 

 

브라운브레스 | 매터앤매터

 

 

 

 

 

 

 


 

 

 

 

 

BRWN X MATTER BUCAS LUMAH CANDLE

- 용량 : 470g
- 연소시간 : 약 150시간 사용 가능(하루 2시간 사용시 2달정도 소요)
- 용기 : 테라코타
- 성분 : pineneedle, mandarin, patchouli
- 업사이클 가구 브랜드 매터앤매터와 브라운브레스 그리고 섬씽크가 함께 개발한 새로운 향입니다.
매터앤매터의 가구에서 풍기는 은은한 나무 내음에서 영감을 받은 향입니다.
Bucas Lumah는 매터앤 매터의 메인 목재의 이름입니다. Bucas Rumah 는 울창한 삼림을 떠오르게 합니다. 
펜넬, 시나몬의 청량감과 파인, 만다린의 차분한 향은 ‘스트레스 해소’, ‘심신의 안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BRWN X MATTER TRAY


- Size : 20.5 x 10.7 x 1.7 (cm)
- 소재 : WOOD (Sepetir)
- 브라운브레스와 업사이클 가구 브랜드 매터앤매터의 협업 제품인 향초 트레이는 나무로 제작되어 향초와 함께 휴대전화, 타블렛 PC를 거치 할 수 있습니다.
향초를 켜고 휴식을 취하거나 음악감상, 독서, 웹 서핑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브라운브레스 | 매터앤매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