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브라운브레스, 커피전문점 ‘WORD COFFEE’ 오픈 본문

NEWS

[News] 브라운브레스, 커피전문점 ‘WORD COFFEE’ 오픈

2014. 6. 3. 15:33




브라운브레스, 커피전문점 ‘WORD COFFEE’ 오픈

바리스타 크루 세컨드 플레이버와 협업 카페 문 열어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와 바리스타 크루 세컨드 플레이버(2ND FLAVOR)가 오는 6월 브라운브레스 홍대 본점 2층에 커피전문점 ‘워드 커피(WORD COFFEE)’를 오픈 한다.


‘워드 커피’의 ‘워드’는 ‘단어’를 뜻하는 사전적 정의는 물론 ‘동의한다.’는 의미가 있다. 브랜드 브라운브레스와 바리스타 크루 세컨드 플레이버가 만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내고, 이곳을 소비하는 이들 역시 각자의 이야기를 만들어가길 바라는 의미에서 지어졌다.



<워드 커피 컨셉 이미지>





카페 ‘워드 커피’에서는 세컨드 플레이버가 만드는 스페셜티 커피가 메인으로 선보여진다. 앞서 바리스타 크루 세컨드 플레이버는 특별한 관점으로 커피를 연구해 많은 사람이 보다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커피 문화를 알리는 데 노력해왔다. ‘워드 커피’에서도 원두 선별부터 로스팅 그리고 추출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해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커피를 제공하게 된다.

 




<워드 커피에서 사용될 식기류>





‘워드 커피’는 대관을 통한 갤러리, 공연, 팝업 스토어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의 장으로도 운영된다. 주기적으로 전시, 어쿠스틱 공연 등을 기획해 방문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브라운브레스 관계자는 “워드 커피가 단순히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넘어 다양한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인식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한다. 이 밖에도 에코백, 앞치마, 머그잔, 접시 등 워드 커피의 관련 MD 상품들도 함께 출시된다.





<2013 PROJECT B를 통해 선보였던 세컨드 플레이버와의 협업 원두, 머그잔>





브랜드 브라운브레스는 ‘SPREAD THE MESSAGE’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철학과 메시지가 녹아 있는 의류, 가방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컬렉션 외에도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콜래보레이션, 컬쳐프로젝트 <프로젝트 B> 등을 진행하면서 브랜드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문화를 알리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바리스타 크루 세컨드 플레이버와는 2013년 컬쳐프로젝트 <프로젝트 B>를 통해 처음 손을 잡았다. 함께 원두 3종, 머그잔 3종을 출시하면서 커피 시음회 ‘COFFEE OF GOOD SPIRITS’를 진행하기도 했다.


‘워드 커피’의 자세한 오픈 일정은 브라운브레스 홈페이지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ORD COFFEE ADDRESS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40-13 2F










브라운브레스페이스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