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X 브라운 아이드 소울 캡슐컬렉션 [BROWN JOURNEY] 발매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X 브라운 아이드 소울 캡슐컬렉션 [BROWN JOURNEY] 발매

2013. 12. 16. 20:31





브라운브레스 X 브라운 아이드 소울 캡슐컬렉션 [BROWN JOURNEY] 발매



토털 맨즈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와 남성보컬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BrownEyedSoul)’의 캡슐컬렉션 [BROWN JOURNEY]가 12월 23일에 발매된다.


타이틀 ‘Brown Journey’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 ‘음악을 만들어 가는 것은 우리에게 있어 하나의 여정이다’라고 이야기했던 인터뷰에서 착안해 지어졌다. ‘여정’이라는 키워드를 의미하는 메인 아트웍 ‘발바닥’은 브라운브레스와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 왼발, 오른발을 나누어 각각 디자인했다. 이번 캡슐컬렉션을 통해 각자가 패션과 음악으로 전달했던 메시지들과 그 여정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이번 협업에서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 직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제작된 티셔츠 2종, 스톨, 에코백, 터미널 케이스가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된다.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발매되는 티셔츠에는 각각 ‘발바닥’ 아트웍과 ‘Brown Journey’ 로고가 새겨져있다. 스톨은 한 쪽에는 컬렉션 아트웍이 다른 한 쪽에는 페이즐리 패턴이 적용되어 착용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캔버스 소재로 제작된 에코백과 브라운브레스의 터미널 케이스 또한 각자의 아트웍이 담겨있다.


브라운브레스는 제품 공개와 더불어 메인 P/V 영상도 함께 공개되었다. ‘여정’이라는 주제가 담긴 영상에는 브라운브레스와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 이야기했던 메시지들이 메시지들이 순차적으로 나타난다.


브라운브레스와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캡슐컬렉션 ‘Brown Journey’는 12월 20일~21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 콘서트 현장에서 선발매된다.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12월 23일 월요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 


산타뮤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