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STAY WARM NIGHT FLEA MARKET 진행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STAY WARM NIGHT FLEA MARKET 진행

2013. 12. 6. 11:44




브라운브레스, <STAY WARM NIGHT FLEA MARKET> 진행


2012년 겨울 첫 선을 보인 <Stay Warm> 캠페인은 브라운브레스와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공익 연계 캠페인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도 ‘온기’를 나누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캠페인을 통해 브라운브레스의 2013 덕 다운 컬렉션을 구매한 구매자의 이름으로 브라운브레스의 제품이 굿네이버스에 기탁되어 꼭 필요로 하는 아이들에게 전달된다. 2012년에 이어 올해에도 미디어 블링, 국제구호개발NGO 굿네이버스가 캠페인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STAY WARM>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2월 7일 토요일, <STAY WARM NIGHT FLEA MARKET>이 논현동에 위치한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다. 브라운브레스는 캠페인 공식 파트너 미디어 블링, 굿네이버스와의 트리플 협업으로 제작한 <STAY WARM> 팔찌를 한정 판매한다. 굿네이버스는 자체 온라인기부쇼핑몰 기부스토어에서 판매중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 밖에 마소영(mah soyoung), 아이졸라(Izola), 202 Factory, 하이비션,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몬키즈(Monkids), 누드본즈, Walden, 91.2, 에틱프롬스테드(ATTIC FROM STAD), 블루리프, 로우로우(RAWROW), 크레스 에딤, 내셔널 퍼블리시티와 같은 브랜드들이 셀러로 참여할 예정이다. 각 브랜드 제품들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고, 이 날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굿네이버스의 저소득 가정 난방비 지원 사업 목적으로 사용된다. 제품 판매 외에도 소울다이브, 우탄, 아이작 스쿼브 등 뮤지션들의 재능 기부 공연과 기부 경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미디어 블링, 굿네이버스 그리고 브라운브레스 뿐만 아니라 국내 다양한 브랜드들이 직접 셀러로 참여하고, 뮤지션들의 재능 기부 공연으로 더욱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STYA WARM NIGHT FLEA MARKET>

일시 : 2013.12.07 (18:00~ 22:00)

장소 : 논현동 플래툰 쿤스타할레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7-22)

MC : MC Prhyme

공연 : Soul Dive, Wutan, Issac Squab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