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3년 겨울 컬렉션 덕 다운시리즈 컨셉북 공개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2013년 겨울 컬렉션 덕 다운시리즈 컨셉북 공개

2013. 10. 31. 17:15

 

 

브라운브레스, 2013년 겨울 컬렉션 덕 다운시리즈 컨셉북 공개

 

 

토털 맨즈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2013년 가을/겨울 컬렉션 ‘MAKE THE GROUND’ 덕 다운 시리즈의컨셉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컨셉북에는 추운 겨울 날씨와 현대 도시인들이 느끼는 외로움이 비유적으로 표현되었다. 바쁘고 각박한 도시인의 삶을 푸른 빛의 이미지를 이용해 표현했고, 합성 기법을 사용하여 브라운브레스의 덕 다운 제품이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준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재치있게 전달한다.   

 

브라운브레스는 2013년 겨울 컬렉션에서 6:4, 8:2, 9:1 등 오리털의 솜털과 깃털의 다양한 함량을 적용해 파카, 패딩 블레이져 그리고 패딩 베스트까지 다양한 덕 다운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YKK 지퍼, 라쿤 털 등 품질 좋은 부자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실용성,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이 밖에도 브라운브레스는 덕 다운 시리즈 출시에 맞춰 공익 연계 캠페인 <STAY WARM>을 함께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두 번째로 진행되는 <STAY WARM> 캠패인은 소비자가 덕 다운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소비자의 이름으로 브라운브레스의 제품이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빈곤 가정 아이들에게 전달되는 캠페인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온기’를 나누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브라운브레스의 2013 겨울 컬렉션 덕 다운 시리즈의 컨셉북은 브라운브레스 오피셜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