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프로젝트 B> 데일리 그라인드 협업 제품 발매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프로젝트 B> 데일리 그라인드 협업 제품 발매

2013. 10. 24. 18:30





브라운브레스 <프로젝트 B> 데일리 그라인드 협업 제품 발매


10월 25일, 컬쳐프로젝트 <프로젝트 B>를 진행중인 브라운브레스가 스케이트보드 크루 ‘데일리 그라인드’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프로젝트 B>의 세 번째 팀으로 선정된 데일리 그라인드는 웹진 등을 운영하는 등 많은 이들에게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알리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번 브라운브레스와의 <프로젝트 B>를 통해 <먼슬리 그라인드 with 프로젝트B>, 스케이트보드 포토그래퍼 최낙원의 사진 전시회와 같은 다채로운 행사를 열기도 했다.


협업 제품으로 스케이트보드 데크와 레인 커버가 함께 출시된다. 오리지널, 크루저 두 가지 형태로 제작된 데크는 스케이트보드 전문 브랜드 ‘스테레오’에서 제작해주었다. 각각의 데크에는 ‘서울의 낮’, ‘서을의 밤’을 표현한 아티스트 윤협의 아트웍이 담겨 있다. 이 밖에 우천시 데크를 비로부터 보호해줄 수 있는 레인커버가 함께 출시된다. 레인 커버는 씸씰링 처리를 통해 물기로부터 데크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휴대용 파우치와 어깨끈이 함께 포함되어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브라운브레스와 데일리 그라인드의 이번 협업 제품들은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스테레오 온라인에서 구매할수 있으며, 데일리 그라인드의 이야기가 담긴 영상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 가격 데크 각 98,000원. 레인 커버 32,000원.




브라운브레스 페이스북 

데일리 그라인드 

스테레오 온라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