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3 겨울 컬렉션 의류 라인 덕 다운 시리즈 발매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2013 겨울 컬렉션 의류 라인 덕 다운 시리즈 발매

2013. 10. 24. 19:22




브라운브레스, 2013 겨울 컬렉션 의류 라인 덕 다운 시리즈 발매 




토털 맨즈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의 2013년 겨울 컬렉션 ‘MAKE THE GROUND’ 의류 라인의 하이라이트 덕 다운 시리즈 제품들이 오는 10월 25일 발매된다. 


브라운브레스는 이번 시즌 컨셉 ‘메이크 더 그라운드(MAKE THE GROUND)’를 통해 단단한 기반을 다지기 위한 경험과 배움 그리고 생각들에 대하여 브라운브레스 만의 색깔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이야기하고자 했으며 덕 다운 시리즈 군에서는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보온성을 겸비한 다양한 컬러 군으로 클래식하고 프레피한 의류를 선보인다.  


이번 덕 다운 시리즈에서는 브라운브레스 2013 F/W 컬렉션의 대미를 장식하는 덕 다운 시리즈가 공개된다.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늘린 60/40, 80/20, 90/10으로 구성한 덕 다운 파카 총 11종이 지난 해보다 더욱 다양한 컬러웨이로 선보이며 올해는 버건디와 옐로우 컬러가 새롭게 선보인다. 그리고 최고의 보온을 자랑하는 울 다운파카 2종도 선보인다. 또한, 이번 시즌 ‘Make The Ground’ 그래픽이 전체 프린팅 된 리버시블 베스트 2종과 활동성이 좋은 다운베스트 3종이 선보이며, 프레피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운 블레이져와 패딩 재킷이 발매된다. 추가로 헤드웨어인 울캡 3종과 이어 플랩 캡 2종도 함께 공개된다. 이번 시즌 브라운브레스는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에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적 요소와 직접 개발 한 원단, 라벨, 그래픽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브라운브레스의 2013 겨울 컬렉션 ‘MAKE THE GROUND’ 덕 다운 시리즈는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및 각 리테일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라운브레스의 덕 다운 시리즈와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길 바란다. 

















브라운브레스의 2013 ‘MAKE THE GROUND’ 겨울 컬렉션 덕 다운 시리즈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Message Badge'를 선착순 증정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