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3 가을/겨울 컬렉션 Clothink 라인 룩북 공개 본문

NEWS

브라운브레스, 2013 가을/겨울 컬렉션 Clothink 라인 룩북 공개

2013. 8. 29. 10:04





브라운브레스, 2013 가을/겨울 컬렉션 Clothink 라인 룩북 공개



토털 멘즈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2013년 가을/겨울 컬렉션 ‘MAKE THE GROUND’ 의류 라인 룩북을 공개했다.


브라운브레스는 시즌 컨셉 ‘메이크 더 그라운드(MAKE THE GROUND)’를 통해 단단한 기반을 다지기 위한 경험과 배움 그리고 생각들에 대한 브랜드의 메시지를 이야기한다.


브라운브레스 2013 가을/겨울 의류 컬렉션 룩북은 빈 강의실에서 촬영되었다. 한 사람이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경험을 축적하는 추상적인 개념을 시간 순서에 따라 촬영했다. 비어있던 공간이 기술과 능력을 의미하는 ‘도구’와 경험을 나타내는 ‘사람들’로 채워지는 과정을 핸드드로잉과 이미지 합성을 이용해 재치있게 표현 시즌 메시지를 전달한다.


브라운브레스는 2013 가을/겨울 컬렉션 의류 라인에서 ‘프레피’, ‘클래식’이라는 키워드를 브라운브레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캐주얼한 핏과 곳곳에 위트가 담긴 셔츠, 강렬한 메시지가 새겨진 크루 넥, 톤 다운된 컬러 원단으로 제작된 심플한 디자인의 재킷 그리고 모자와 악세서리까지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 추운 겨울철을 겨냥해 헤비아우터 군의 비중을 대폭 늘렸다. 컬러, 디자인은 물론 6:4, 8:2, 9:1의 비율로 덕 다운이 사용된 제품들이 조끼, 블레이져, 파카 등 총 9종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브라운브레스는 대부분의 원단을 직접 개발하는 등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브라운브레스는 2013 가을/겨울 컬렉션 ‘MAKE THE GROUND’ 의류 라인 룩북 공개에 이어 9월 13일 1차 발매를 앞두고 있다. 1차 발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발매될 의류 제품들은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및 각 리테일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 2013 F/W LOOKBOOK






------



























브라운브레스 2013 F/W LOOK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