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2013 가을/겨울 컬렉션 Bagfact 라인 룩북 공개


토털 멘즈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2013년 가을/겨울 컬렉션 ‘MAKE THE GROUND’ 가방 라인의 룩북을 공개했다.


브라운브레스는 시즌 컨셉 ‘메이크 더 그라운드(MAKE THE GROUND)’를 통해 다양한 경험과 배움 그리고 생각들로 단단한 기반을 다지려 노력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이야기한다. 브라운브레스 이근백 디자이너는 ‘컨셉을 통해 과거의 결정, 시행착오와 같은 경험들이 양분이 되어 오늘 날 더 나은 행동으로 돌아오리라는 믿음을 이야기하고자 한다.’라고 전한다.


브라운브레스 2013 가을/겨울 컬렉션은 백팩 19종, 크로스백 7종, 액세서리 4종으로 구성되었다. 제품에는 오랜 시즌을 지나오면서 견고함과 내구성이 검증된 ‘NNP 840D’, ‘CORDURA 1000D’, 그리고 ‘COATED CANVAS’ 원단이 주로 사용되었고, 일부 원단에는 시즌 그래픽과 자수가 적용되어 시즌의 컨셉을 나타낸다. 이 밖에도 ‘개폐형 고리, ‘D링’, ‘폐쇄형 고리’ 등 브라운브레스가 독자 개발한 부자재가 적용되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낸다.


브라운브레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들 외에 두 가지 신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백팩과 핸디캐리의 두 가지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VARITAS BAG’은 높은 활용도와 곳곳에 숨겨진 포켓을 활용한 효율적인 수납이 특징이다. ‘GROUND BAG’은 ‘가장 심플한 백팩’이라는 아이디어에서 착안해 디자인된 가방답게 단 3개의 절개로 구성되어 있어 심플함과 가벼운 휴대성을 겸비했다. 


브라운브레스의 2013 가을/겨울 컬렉션 ‘MAKE THE GROUND’ 가방 라인 제품들은 오는 8월 16일 금요일에 출시된다. 제품은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비롯 전국 각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발매 일시 _ 8월 16일 (금), 오후 2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info@brownbreath.com | Copyright BROWNBREATH. All Right Reserved.